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아차산 한지민 신토불이 떡볶이 내돈내산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맛집

반응형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아차산 떡볶이 맛집!

어린이 대공원 후문에 위치한 아차산 떡볶이 맛집 -  '신토불이' 떡볶이!!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지하철 5호선 아차산역 1번 출구로 나오면 파리바게뜨가 보일 겁니다. 그 골목으로 쭉 들어가서 조금만 걷다 보면 오른쪽에 신토불이 떡볶이집이 보일 겁니다.

 

한지민떡볶이한지민떡볶이
신토불이떡볶이

 

어린이 대공원 후문 건너편에 있습니다. 동네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당연히 주차는 안됩니다. 어린이 대공원 후문 쪽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횡단보도를 건넌 후 파리바게트를 찾아 골목으로 들어가세요.

 

 

 

파리바게뜨 골목으로 들어가다 보면 오른쪽에 어묵집, 떡볶이집이 바로 보여서 헷갈릴 수도 있어요! 꼭 빨간색 간판으로 적힌 '신토불이'를 찾아 가야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신토불이 떡볶이'를 먹을 수 있답니다. (다른 집으로 갈 뻔 한 경험자...)

 

제가 말씀드린 오른쪽에 있는 '신토불이' 떡볶이는 홀에서 먹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같은 집이 왼쪽에도 있는데요, 그곳은 포장만 하는 곳이랍니다. 

 

아차산역맛집

가게 입구에 키오스크가 보인다 싶으면 이곳은 포장만 하는 곳이랍니다. 포장만 하는 곳과 홀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분리되어 있어요. 아무리 포장만 한다고 해도 차를 끌고 골목 안으로 들어가는 일은 정말 비추합니다. 

 

한지민떡볶이
어린이대공원맛집

친절한 안내 문구도 있네요. 포장하실 분은 포장 전문점으로~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요즘 코시국에 맞게 투명 파티션이 있습니다. 아래 테이블 뒤쪽으로도 몇 개의 테이블이 더 있었어요. 식사하고 계시는 분들 불편할까 봐 찍지 않았습니다. (상상에 맡길게요.)

 

어린이대공원맛집
어린이대공원떡볶이

저는 과연 어디에 앉았을까요? 제가 앉은자리에서 왼쪽을 찍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벽 쪽으로 설치된 테이블은 혼밥 하기에 부끄럽지(?) 않은 장소이지요 :)

동네 분식집임에도 불구하고 깨끗하고 깔끔했어요. (리모델링해서 그런가??🤔)

 

어린이대공원떡볶이

이제 주문을 해봅니다! 사실 산책 겸, 운동 겸 (?) 어린이대공원에 들렸던 건데 의도하지 않게 신토불이로 갔네요.

기본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2인분 + 만두 2개 + 어묵 2개 + 계란 2개 + 핫도그 1개

 

신토불이떡볶이메뉴
신토불이떡볶이메뉴

 

2인 세트 - 만원입니다. 사이좋게 5천 원씩 내면 되겠네요. 저희는 2인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계산은 짝꿍이가!!)

 

한지민떡볶이
한지민떡볶이

주문 즉시 접시에 먹음직스럽게 담아 주시고, 음식이 담긴 접시는 직접 받아서 드셔야 합니다. (셀프) 그리고 세트 메뉴 말고도 1인 기본, 2인 기본, 3인 기본 메뉴가 있어요. 

1인 기본은 3,500원으로 떡볶이 1인분, 만두 1개, 어묵 1개
2인 기본은 7,000원으로 떡볶이 2인분, 만두 2개, 어묵 2개

 

어떤 공식으로 양이 측정되는지 아시겠지요?🤣 세트 메뉴가 아닌 메뉴에는 핫도그가 빠져 있어요! 

 

신토불이떡볶이메뉴
신토불이떡볶이메뉴

 

그리고 또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이용 시 팁!

홀 주문 시 1인당 1인분입니다. 2명이서 가면 2인 세트를 주문하시거나, 2인 기본 메뉴 이상은 주문해야 한다는 말이죠! 살짝 맛만 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건너편 포장전문점 매장에서 포장해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나요? 본격적으로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신토불이 떡볶이집의 내돈내산 리뷰 들어갑니다! 주문한 신토불이 떡볶이 2인 세트가 나왔습니다! 

 

한지민떡볶이
신토불이떡볶이

맞습니다! 방송 프로그램<나 혼자 산다, 전참시>에 나왔던 그 유명한 한지민 떡볶이!! 드디어 먹었습니다😍

 

한지민떡볶이
한지민떡볶이

 

제가 찍은 사진은 톤 보정을 아예 안 했더니 엉망인 것 같습니다. 방송용 색감과 차이가 많이 나네요🤣🤣 그럼 저도 톤 보정을 살짝 해 볼까요? 네! 뭐 그렇습니다. 

 

반응형

 

tteokbokki
떡볶이-tteokbokki

떡을 먼저 찔러보았습니다. 말랑말랑~ 쌀떡을 선호하시는 분은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겠지만, 적절한 비율로 밀가루와 쌀가루를 섞은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잘 모르겠지만 밀떡임은 분명합니다😅) 첫맛은 저에게.... 앗! 조금 다네? 달달한 맛이 많이 났어요. 

 

불닭볶음면을 쿨피스나 우유 없이 맛있게 먹는 저의 입맛에는 맵지 않게 느껴졌어요. 매운맛과 단맛은 개인적으로 느끼는 강도가 다르니 한지민 떡볶이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쯤 드셔 보시는 건 추천드려요. (Just try it!)

 

아차산역맛집-tteokbokki
아차산역맛집

이번엔 만두입니다! 엄청 커요. 100일 미만의 커플이 함께 먹을 경우 주의하세요. 입가 주변이 난리 날 수도 있으니깐요🤣

 

이때 필요한 건 종이컵!! 종이컵 위로도 빠져나오는 길쭉함~ 100일이 훨씬 넘고도 넘은 우리지만💕그래도 쎈스 있게 종이컵을 갖다 주는 짝꿍이👍

 

아차산역분식집
튀김만두

제발...... 흘리지 말고 먹으랍니다. ㅋㅋㅋ 분식집의 튀김만두는 중국집 튀김만두와는 확연히 다르죠. 그렇다고 신토불이 떡볶이 집의 만두가 공갈 만두는 아닙니다. 만두소로 당면이 보이죠?  딱딱(?) 꾸덕한 느낌의 만두피를 떡볶이 국물에 적셔 먹으면~ 캬👍👍👍 먹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이번에는 핫도그입니다. (사진에 장난치지 말랬지.....)

 

어린이대공원맛집
어린이대공원맛집

2인 세트에 만두 2개, 어묵도 2개, 계란도 2개! 하지만 핫도그는 한 개라고 했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짝수로 잘라 주십니다.

6등분 해주셨으니 3조각씩 사이좋게ㅎㅎㅎㅎㅎ (TMI입니다...)

 

이번엔 어묵을 공략하겠습니다. 참! 신토불이 떡볶이 집에 어묵은 이게 답니다.

 

한지민떡볶이
한지민떡볶이

이게 무슨 말이냐면 어묵꼬치가 없어요. 그렇다 보니 어묵 국물이 없어요.

떡볶이 먹으면서 어묵 국물 이랑 같이 먹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아쉬 웠어요ㅠㅠ  한국인은 국물의 민족이잖아요ㅋㅋ 국물 먹으면 살찐다고 하지만.. 저는 국물이 좋아요. 라면도 면보다는 라면 국물이👉👈

 

한지민떡볶이
한지민떡볶이

어묵 국물 구시렁 대던 너! 어디 갔니? 어느새 다 먹었네요.

 

요즘 퓨전 떡볶이들이 많이 나오면서 오리지널 고추장 떡볶이 맛집 찾기가 쉽지 않아요. 왜 옛날 학교 앞에서 먹던 떡볶이 맛을 찾기가 점점 힘들어질까요? (저 MZ세대입니다.ㅋㅋㅋㅋ)

 

어린이대공원떡볶이맛집
떡볶이맛집

 

728x90

 

한지민 떡볶이 드디어 정복😍 잘 먹었습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티슈로 입가 주면을 닦고, 테이블 아래에 있는 휴지통으로 쏙! 버리기👍

 

아차산역맛집
아차산역맛집

 

홀만 깔끔한 줄 알았는데, 조리대(?)도 너무 깔끔했어요! 그래서 나가면서 찰칵! 

 

어린이대공원분식집
어린이대공원분식집

 

분식집은 위생상태가 안 좋다는 선입견 있는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겠지만, 신토불이 떡볶이집은 사진에서 보는 그대로 깔끔했어요. 주말에 어린이 대공원에 들리시는 분들은 홀에서 드시거나, 매장에서 포장 후 드셔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한지민 떡볶이로 유명한 떡볶이 집인데, 어린이 대공원까지 왔다면 한번 도전해 봐야죠! 

 


 

신토불이 떡볶이 집에 들렸다면 혹시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시드누아' 로 가보세요. 길 넌너지 않고 바로 갈 수 있어요. (시드누아 카페는 주차 가능 합니다 - 해당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 어린이대공원 맛집 아차산역 카페 - 시드누아 내돈내산

 

 

저랑친구하실분?

 

<어린이 대공원 근처 내돈내산 추천 맛집>

 

어린이대공원 맛집 넓은 브런치카페 - 정원카페 내돈내산

추석 연휴 모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어린이대공원역 후문 쪽에 위치하고 있는 브런치카페 맛집 <후문카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반려동물과 함

min-amable.tistory.com

 

군자역 어린이대공원 맛집 - 택이네 조개전골 내돈내산

군자역 맛집, 어린이대공원 맛집으로 유명한 <택이네 조개전골 군자점>에 다녀왔습니다. 먹는 거에 진심인 저는 가리는 건 별로 없지만, 해산물보다는 육류를 더 선호하기에 해산물 먹는 횟수

min-amable.tistory.com

 

흠..... 오늘은 이제 또 뭘 먹어 볼까? 😅😅😅 (여러분의 광고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