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스페셜 딸기뷔페 내돈내산 솔직후기 대실망

반응형

 

이번 딸기 뷔페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로 다녀왔습니다.

스페셜 딸기 뷔페 12월 한정으로  기대반 설렘반 가득!!

 

롯데호테서울라운지

 

네이버를 들락날락!! 새로고침을 반복하며 누군가 취소해 주길 바라며~

예약이 되길 간절히 바랐습니다 🙏

 

취소하신 분..... 잘하셨습니다. (안 가신 분이 승자!!)

 

롯데페닌슐라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 & 바 

스페셜 딸기 뷔페는 1인당 135,000원으로 올해 딸기뷔페 중에서 가장 비싼 곳이었습니다. 

 

롯테호텔서울페닌슐라

 

 

저는 금요일 첫 타임 6시 30분으로 예약을 했고 6시 15분쯤부터 입장 가능했습니다.

줄 서있는대로 선착순 자리 배정이 아닌 예약순으로 자리 배정이 되니 미리부터 줄 서있지 않아도 됩니다. 

 

미리 입장해도
30분까지는 포토타임입니다. 
(포토타임인데 딱 한 커플이 접시에 담기 시작하더라고요ㅎ) 


 

포토 타임 전에는 웰컴 케이크를 드시는 걸로ㅎㅎㅎㅎ 

선물 상자 모양의 케이크 입니다. 이거 먹고 기대감이 상승할 수 있지만..... (말을 아끼겠습니다ㅎ)

 

페닌슐라_웰컴케이트

 

 

포토타임이 끝나면 직원분들이 돌아 다니면서 식사 시작하셔도 된다고 안내해 주세요 :)

 

저도 메뉴를 둘러보고 사진을 찍고, 식사 해도 된다는 말을 듣고 웰컴 케이크 한입 먹었는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롯데호텔딸기케이크

 

 

그래서 웰컴케이크를 다 먹고~~~~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롯데 시그니처 딸기케이크랑은 또 다른 맛이었어요👍)

 

딸기뷔페

 

딸기뷔페니 깐 디저트류부터 먹어야겠죠?


 

웰컴 드링크는 '딸기에이드'로 마셨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 )

 

딸기에이트

 

순식간에 사람이 모여들고 없어지는 메뉴는 바로 요고!!!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케이크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입니다. 

 

롯데호텔_프리미엄_딸기케이크

 

 

시트의 밀도가 굉장히 높아요! 뭐라고 설명해야 할까요??

이 느낌은 딱! 롯데호텔에서만 먹을 수 있는 느낌입니다.

 

롯데호텔

 

이렇게 기둥뒤에 숨어 있어요ㅎㅎㅎ 

 

왼쪽부터 순서대로 '수플레치즈케이크, 노엘 초콜릿 케이크, 만다린 케이크,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입니다.

 

수플레치즈케이크

 

괜찮아~ 안 먹어! 

 

노엘초콜릿케이크

 

너도 괜찮아ㅎㅎ 안 먹어! 

 

만다린케이크

 

너도~ 패스ㅎㅎㅎㅎ

 

반응형

메뉴 이름 : 딸기 스푼

 

롯데호텔딸기뷔페

 

자리에서 의미 없이 그냥 찍어 주고ㅎㅎㅎㅎ 

 

딸기스푼

 

 

양갈비랑 스테이크도 있었어요~~

 

롯데호텔_딸기뷔페

 

얄갈비.. 너무 레어~ 양 냄새 많이 나고요ㅎㅎㅎ 부드럽긴 해요ㅎㅎ

하지만 페닌슐라 앞에 있는 라세느 양갈비랑 왜 다르죠?ㅋㅋ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서울 3대 호텔 뷔페 라세느 주말 디너 예약팁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서울 3대 호텔 뷔페 라세느 주말 디너 예약팁

서울 3대 뷔페 중 하나라고 하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주말 석식 후기를 남겨 봅니다. 이용시간이 평일과 주말에 따라 다르니 꼭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롯데호텔 서울 라세느 · 주소 : 소공동

min-amable.tistory.com

 

라세느처럼 그릴에서 바로바로 구워 주는 게 아니라 그런가 봅니다. 

그래도 스테이크는 먹을만했어요~ 그래서 두 번째는 스테이크만 받아왔어요.

 

페닌슐라라운지앤바

 

 

직원분들 연말이라 일하기 싫으셨나 봅니다ㅠㅠ 진짜 스테이크 맛없게 구워서......

두 번째 받아왔을 때는 한입 먹고 안 먹어요.  스테이크 드실 분은 그냥 스테이크 전문점으로ㅎㅎ 

 

LA갈비도 종이처럼 얇고, 퀄리티도.. 그냥 뭐😅

 

롯데호텔딸기뷔페핫푸드

 

 

롯데호텔 페닌슐라 스페셜 딸기뷔페 핫푸드 종류는 무엇이 있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제일 맛있었던 양송이 수프가 있었습니다ㅎㅎㅎ

 

롯세호텔_양송이스프

 

식전빵이 수프 옆에 놓여 있습니다. 

 

롯데호텔뷔페

 

 

그리고 '막국수'라는 이름을 붙여진 요리가 있었습니다.

(막국수 안 먹어 봤나.... ㅡㅡㅋ)

 

 

 

이건 진짜 막국수가 뭔지 모르고 만드신 분입니다. 면은 메밀면이긴 한데 양념맛이 쫄면 소스 같았고...

뭐 암튼 이상했습니다ㅋ

 

롯데호텔볶음밥

 

평이한 볶음밥이 있었고요ㅎㅎㅎ

두꺼운 튀김옷의 깐풍기가 있었습니다. 

 

 

 

미끄덩하고 물컹한 기름(?) 같은 것도 많이 씹히고 튀김옷도 두꺼워서... 

닭손질 제대로 안된 것 같고.... 튀김 장인은 어디 가셨나 싶고ㅠㅠ

 

새우볼

 

아주 익숙한 맛의 새우볼.

3알 정도 먹은 것 같습니다.

 

스페셜 딸기뷔페에서만 먹을 수 있다던 마라떡볶이!

누구나 먹을 수 있도록 약한 마라맛을 낸 떡볶이입니다. (전 어묵만 먹었어요ㅎ) 

 

마라떡볶이

 

다음은 감바스~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요리!

 

롯데호텔감바스

 

흑후추 안심 스테이크!

스페셜 한정메뉴라서 열심히 먹으려 했습니다.

잡내 없었고, 나름 부드러웠지만 금방 물려요ㅎ

 

흑후추안심스테이크

 


 

접시에 담았던 요리를 보니ㅋㅋㅋ 

소식좌 같은 느낌ㅎㅎㅎㅎㅎ 

 

롯데호텔스페셜딸기뷔페

 

전 소식좌가 아닙니다ㅎ

 

롯데호텔딸기뷔페

 

 

그냥 커피 주세요ㅎㅎㅎㅎㅎ

 

롯데호텔페닌슐라_아메리카노

 

 

 

조용해서 대화하기 좋음.
&
딸기뷔페인데 딸기가 하나도 안 달았음

롯데호텔딸기뷔페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딸기 한 개 먹었어요. 

이날 들어온 딸기가 유독 맛이 없었을 수도 있었겠지만ㅜㅜ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2023 스트로베리 애비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내돈내산 전메뉴 사진 2023 스트로베리 애비뉴

2023 스트로베리 애비뉴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끝날 시기가 얼마 남지 않아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궁금하시죠? 딸기

min-amable.tistory.com

 

 

작년 코엑스 갔을 때 먹은 딸기 보시면 알 거예요. 저 딸기 진짜 좋아하거든요ㅠㅠㅠㅠ

딸기 뷔페인데 딸기가 맛이 없다니......  

 

롯데호텔딸기뷔페

 

눈으로 먹기~ 

 

딸기뷔페

 

예쁘다~~ 끝!ㅎ

마카롱

 

음... 마카롱ㅎㅎ

 

우유푸딩은 맛있었어요ㅎㅎ

 

우유푸딩

 

라벤더 초콜릿 무스&블루베리 꿀리

크리스마스 느낌 나고요ㅎ 

라벤더 초콜릿 무스&블루베리 꿀리

 

 

산딸기 초코 무스

는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나요ㅎㅎㅎ 

 

산딸리 초코 무스

 

맛은 별로 중요하지 않은 게 롯데 철학인 듯 ㅡㅡㅋ

 

딸기에그타르트

 

딸기샴페인젤리

 

딸기크로와상

 

딸기타르트

 

딸기롤케이크

 

딸기만 올라가면 '딸기 크로와상',  '딸기 타르트', '딸기 롤 케이크' ㅎㅎㅎ

샤인 머스켓 올라가 있으면 '샤인 머스켓 크로와상', '샤인 머스켓 타르트', '샤인 머스켓 롤 케이크' ㅋㅋㅋㅋ

(뭐 맞는 말이죵^^;;;)

 

 

・  샤인 머스켓 뷔페 페닌슐라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내돈내산

 

샤인 머스켓 뷔페 페닌슐라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전메뉴 사진

주말, 공휴일에만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로 샤인 머스켓 뷔페를 다녀 왔습니다. 네이버에서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를 검색한 후 'Must be Shine Muscat (뷔페)'로 예약하면

min-amable.tistory.com

 

과일만 달라지고 베이스는 늘 비슷한 느낌입니다~ 

예쁘게 만드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근데 맛은요????

 

저는 맛이 중요한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롯데호텔 페닌슐라 과일 뷔페는 안 가도 될 듯ㅎㅎㅎㅎ

 


 

크리스마스 느낌 내려고 만들었나 봅니다ㅎㅎ

 

녹차휘낭시에

 

 

롯데로텔딸뷔페

 

 

비트연어

 

연어 안 좋아하고요ㅎㅎㅎ 

 

롯데호텔스페셜딸기뷔페

 

 

슈는....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나요.....ㅜㅜ 먹어보긴 했나?

그 미국산 머스터스 있죠?ㅋㅋ 그거 집어넣은 줄ㅎㅎㅎㅎ

 

모듬슈

 

 

'카눌레'는 매번 등장하는구나??ㅋㅋ

 

까눌레

 

 

산딸기 카프레제 샐러드랑 전복과 새우, 자몽 젤리입니다. 

(전복 비리고요.........ㅎ) 

 

롯테호텔스페셜딸기뷔페

 

 

딸기로 다양한 디저트를 만들어 보려는 시도는 좋았으나....

저는 맛도 중요한 사람이라고요!!!! 

 

 

롯데호텔딸기뷔페

 

퐁듀

 

 

눈으로 즐기고~ 분위기를 즐기시려면 방문 추천!! 

 

저처럼!!

맛도 중요하다!! 하시는 분은 비추천ㅎㅎㅎ 

 

근데 딸기 케이크만 먹어도 된다 하시는 분은 가도 좋아요!

 

 

(빨리 아리아 가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