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신도림 디큐브시티 중식당 맛집 팔진향 마리앙투아네트 뮤지컬 내돈내산

반응형

 

오늘은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6층에 있는 맛집, 팔진향 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마리앙투아네트 뮤지컬 주말 2시 공연이 끝난 후에 바로 방문했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습니다^^ 

 

신도림현대백화점

 

당일 뮤지컬 티켓을 소지하면 할인해 주는 식당도 있는데 팔진향은 제외입니다. (참고하세요~~)

 

 

팔진향_팔코스

 

 

팔진향에는 '팔코스'와 '진코스'로 두 가지 코스 요리가 있습니다.

 

팔코스 (1인당 58,000원)
:  계절차 / 고추기름냉채 / 시금치 게살유산슬 / 딤섬 (2p) / 블랙빈 해물볶음 / 통마늘 중새우 / 생등심탕수육 / 고추잡채와 꽃빵 / 식사(자장면 or 볶음밥 중 택 1) / 후식

진코스 (1인당 68,000원)
: 계절차 / 고추기름냉채 / 시금치 게살유산슬 / 딤섬 (2p) / 팔보채 / 흑후추관자 / 어향동고비프 / 식사(자장면 or 볶음밥 중 택 1) / 후식

 

 

신세계 맛집 호경전 강남 중식 맛집 추천 코스요리 고터 맛집 내돈내산

 

신세계 맛집 호경전 강남 중식 맛집 추천 코스요리 고터 맛집 내돈내산

오늘도 강남 맛집으로 유명한 신세계 백화점 11층에 위치한 식당가 - 호경전에 들렸습니다 : ) 지난번에는 짬뽕이랑 탕수육, 마파두부밥을 먹고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호 코

min-amable.tistory.com

 

팔진향 코스요리

 

신도림중식당

 

 

중새우와 탕수육이 같이 있으면 못 참죠 >_< 

저의 취향에 따라 팔코스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고추기름냉채 

고추기름냉채

 

 

코스요리가 시작되었습니다.

새콤하니 입맛을 돋우는 전채요리로 딱이라 생각했습니다👍 

 

 

시금치게살유산슬

 

시금치게살유산슬

 

 

시금치 맛은 하나도 나지 않지만 색깔 때문에 일반 유산슬에 비해 독특하다고 느꼈습니다ㅎ 

평소에 먹는 유산슬 맛입니다 😅 (저는 이 슴슴한 맛이 좋더라고요~~^^)

 

 

딤섬(2p)

 

딤섬

 

1인기준 2p이니, 저희는 두 명! 

4p가 나왔습니다 ^^ 

 

속은 꽉 차있고 피는 얇고~~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계절차!!! 가 무엇이냐면 '재스민' 차입니다.

딤섬까지 나왔는데 '차'가 안 나와서 여쭤 봤더니 갖다 주시더라고요ㅎ
코스 요리가 아니면 그냥 '냉수'랑 드셔야 합니다ㅋㅋㅋ
(중국집에서 냉수라니ㅋㅋ 이건 아니지 않나요??ㅋㅋㅋ)

 

 

블랙빈해물볶음

 

블랙빈해물볶음

 

 

간이 쌔지 않아서 일단 합격!! 

 

다음은 통마늘 중새우! 

 

통마늘 중 새우

 

통마늘중새우

 

 

튀김에 갈릭은 못 참죠 >_<

많이 먹으면 물릴 수도 있는 맛이지만, 일인당 2개씩 먹으니 딱 좋았던 것 같아요! 

 

 

신도림디큐브맛집

 

 

여봉이랑 뮤지컬 본 소감을 공유하느라 어찌나 말이 많았는지ㅋㅋㅋ

음식이 너무 빨리빨리 나와서 아쉬웠어요! ㅋㅋㅋ 

(천천히 나와도 되는데ㅋㅋ)

 

손님이 음식을 다 먹었는지 확인한 후에 다음 코스가 나오 그런 restaurant가 아니에요!! 

가성비 중국집 코스 요리 맛집입니다! 

 

 

생등심탕수육

 

생등심탕수육

 

 

생등심탕수육은 진짜👍👍👍

여느 고~~~ 오 급 중식당의 탕수육들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튀김 퀄리티입니다. 

 

배가 점점 불러옵니다ㅎ

 

고추잡채와 꽃빵

 

고추잡채와꽃빵

 

 

이것도 제 입맛에 자극적이지 않아서 합격! 

 

식사 (볶음밥 & 짜장면) 

팔진향디큐브점

 

 

팔진향 디큐브점의 팔코스 마지막입니다ㅎㅎ

둘이서 사이좋게 나눠 먹으려고 볶음밥과 짜장면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짬뽕은 선택사항에 없어요!! )

 

짜장면과 볶음밥도 만족스럽습니다! 

 


 

팔진향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폴바셋이 있습니다. 

뮤지컬 티켓 보여주면 10% 즉시할인받으실 수 있어요! 

(근데 디큐브점 폴바셋 커피 맛이.....😩😩😩😩😩)

 

폴바셋디큐브점

 

 

또 수다타임 하고 지쳐서 집으로ㅎㅎㅎㅎㅎㅎ 


 

디큐브 링크아트센터 7층에서 '마리앙투아네트'공연 볼 수 있어요 : )

 

디큐브링크아트센터

 

마리앙투아네트

 

마리앙투아네트

 

저는 이지혜 님, 옥주현 님 공연으로 봤는데 역시👏👏👏👏

 

마리앙투아네트
마리앙투아네트

 

 

백작님 역할의 윤소호..... 배우님.....

공연 시작하자마자 윤소호 님의 솔로가 시작되는데....... 그야말로 '솔로지..........' (할많하않)

 

음악 감독님은 김문정!!! 

 

 

마리앙투아네트
마리앙투아네트

 

 

포토존

 

사람들 줄 서서 인증숏 많이 찍던데.... 

나는 줄 서기도 귀찮ㅋㅋ 사진 찍히기도 귀찮ㅋㅋㅋㅋ

 

포토샷

 

 

다른 사람들 체인지할 때 그냥 찰칵ㅎㅎ (나는 그냥 합성할까??🤔🤔🤔🤔)

 


 

오랜만에 먼 길(?) 떠나 신도림역에서 하루를 알차게 보냄! 

 

뮤지컬로 문화자산도 쌓고~ 밥도 많이 먹었으니 지방이도 쌓고~

이래저래 많이 축적한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