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샤인 머스켓 뷔페 페닌슐라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전메뉴 사진

반응형

주말, 공휴일에만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로 샤인 머스켓 뷔페를 다녀 왔습니다.

네이버에서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를 검색한 후 'Must be Shine Muscat (뷔페)'로 예약하면 됩니다. 

좌석이 많이 없는 곳인 만큼 샤인 머스켓 뷔페를 갈 예정이라면 미리미리 예약하는걸 추천합니다. 특히! 창가쪽 좌석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더욱이 서둘러야 할 것 같네요! 

 

10월 예약은 9/19 월요일 14시경 오픈 되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호텔페닌슐라롯데호텔서울라운지
롯데호텔서울라운지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Must be Shine Muscat (샤인 머스켓 뷔페)

-기 간 : 22. 09. 03(토) ~ 22. 11. 21(일) [토/일 및 특별운영]
-시 간 : 12:00 ~14:30
-가 격 : 성인 85,000원/인, 어린이 45,000원/인
(뷔페30여종 +커피 or 티 1잔)
-문 의 : 02)317-7131~2  
-장 소 :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Main Tower 1F)

 

저는 운좋게도 하루 전날 12시 타임으로 예약이 가능 했지만, 창가좌석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이날 햇빛이 강하다 보니 창가좌석이 아닌게 오히려 너무 좋았습니다💕

 

페닌슐라 창가쪽 좌석
페닌슐라내부

굳이 창가쪽 자리가 아니더라도 페닌슐라의 시그니처 풍경(?)인 폭포뷰 감상이 가능 합니다.

저의 개인적 생각은 오히려 창가쪽 맞은 편 자리가 햇빛은 받지 않고 폭포뷰를 더 잘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내 자리 is the BEST!

페닌슐라창가뷰
페닌슐라

 

안내 받은 좌석에는 웰컴 푸드로 샤인 머스켓 한송이와 디저트가 있습니다. 

 

샤인머스켓
페닌슐라-샤인머스켓

 

샤인머스켓 한알을 온전히 먹을 수 있는건, 웰컴 푸드가 끝입니다🤣

(그래서 짝꿍이는 엄청 실망했습니다ㅠㅠ)

 

샤인머스켓뷔페샤인머스켓부페
페닌슐라웰컴푸드

 

포도알 몇개 뜯어 먹고 접시 위에 있는 디저트를 한입 먹는 순간, 모든 디저트 메뉴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갔습니다.

 

디저트는 '달다'라는 선입견을 버리세요!!

 

공복상태로 첫 입 먹은 디저트가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안내받은 자리에는 선택 가능한 음료 메뉴와, 오믈렛을 받을 수 있는 티켓이 있습니다. 

 

샤인머스켓뷔페
페닌슐라샤인머스켓뷔페

 

음료와 오믈렛은 리필이 가능할까요??
YES!!!
 

아메리카노를 리필할 경우 ONLY HOT만 가능 합니다 ^^

 

페닌슐라아메리카노
페닌슐라아메리카노

 

저희는 핫 아인슈페너, 아이스 아인슈페너를 주문하고 아메리카노를 리필 했습니다.

 

페닌슐라아인슈페너 롯데호텔페닌슐라
페닌슐라아인슈페너

 

크림은 차갑고, 커피는 따뜻! 한입 쭈~~~욱 마시니 제 취향이네요🤣 

디저트 류가 전반적으로 달지 않아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지 않아도 된답니다.

 

하지만 'ONLY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호하시는 분이면 처음부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세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리필은 불가능 하니깐요~🤗

 


오믈렛은 테이블위에 있던 초록색 티켓을 들고 오믈렛 코너로 가면 만들어 준답니다.

요리가 완성되면 오믈렛과 함께 초록색 티켓을 돌려 줍니다. 

 

오믈렛
페닌슐라오믈렛

그럼 계속 오믈렛을 먹을 수 있겠죠? 

하지만 저희는 한번밖에 못 먹었어요🤣  한접시 받은 것도 짝꿍이 혼자 다 먹었네요ㅎ

 

오믈렛
오믈렛

 

저는 디저트를 위해 오믈렛으로 배를 채울 수 없었습니다🤣

 

첫 접시를 가득 채웠습니다. 

보기만 해도 달다~ 하시는분 계실지 모르겠지만 NEVER!! 

 

페닌슐라샤인머스켓뷔페
페닌슐라샤인머스켓뷔페

샤인머스켓 뷔페 임에도 불구하고 온전한 샤인머스켓을 먹을 수 없는 아쉬움 빼면, 전체적으로 페닌슐라 샤인머스켓 뷔페 디저트류는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만족 스러웠습니다. 

 

한 접시 가득 채우고, 스프도 갖고 왔습니다. 

스프 JMT😍

페닌술라샤인머스켓뷔페
페닌슐라샤인머스캣뷔페메뉴

 

한번 먹고, 한번 더!!! 

 

라세느에서 바나나로 오해했던 관자도 있네요🤣

·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서울 3대 호텔 뷔페 주말 디너

 

롯데호텔서울라운지
페닌슐라관자

 

평소에 먹지도 않는 브로컬리도 한 피스 담아 봅니다🤣

 

페닌슐라핑거푸드롯데호텔서울페닌슐라샌드위치
페닌슐라핑거푸드

 

각기 다른 빵위에 각기 다른 토핑으로 샤인머스켓 뷔페 답게 샤인머스켓이 아주 인색(?)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페닌슐라샌드위치롯데호텔서울페닌슐라디저트
페닌슐라핑커푸드

 

종류 별로 하나씩 먹어본 후에 입맛에 가장 잘 맞는 걸로 드세요~

저는.... 전메뉴 하나씩 거의 다 먹은 것 같아요🤣 (엄청 배불렀습니다ㅎㅎ)

 

롯데호텔서울라운지소공동롯데호텔
샤인머스켓타르트

 

샤인 머스켓 에그 타르트, 샤인 머스켓 레몬 타르드, 샤인 머스켓 크림 타르드!

타르트 위에 모두 샤인 머스켓이 올라가 있습니다.

 

크림도 맛있고, 식감도 좋고👍

 

페닌슐라샤인머스켓뷔페메뉴 페닌슐라샤인머스켓뷔페메뉴
샤인머스켓젤리

 

샤인 머스켓 젤리류 입니다.

샤인 머스켓의 상큼한 맛과, 쿠기의 고소함도 좋았습니다. 

젤리 역시 많이 달지 않아요!!! 👍

 

서울샤인머스캣뷔페호텔
샤인머스캣뷔페

샤인머스켓 에그 타르르 위에 있던 귀여운 초콜릿이 샤인머스캣코코넛무스 위에도 있네요~

 

예쁘고 귀여운건 다 먹어야지💕

서울샤인머스켓뷔페
서울샤인머스켓뷔페

끊임없이 접시를 비우고 채우고 반복합니다!

샤인 머스켓 밀푀유😍  

 

샤인머스켓뷔페밀푀유
샤인머스켓밀푀유

 

일단 크림이 너무 맛있었어요! 식감도 좋고~

 

페닌슐라는 크림 맛집인가??🤔

디저트 먹을때는 무조건 아메리카노랑 먹는데, 아메리카노도 없이 수 많은 디저트를 먹을 수 있었던건 달지 않아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또 유리(?)에 들어 있는 건 못참죠! 

 

페닌슐라샤인머스켓뷔페

 

왼쪽 부터 순서대로 메뉴를 적어봅니다. (먹은 것도 순서대로 먹은 것 같네요🤣)

· 샤인 머스켓 망고 젤리
· 샤인 머스켓 벨리 & 코코넛 무스
· 샤인 머스켓 과인 무스
· 샤인 머스켓 바닐라 무스
· 샤인 머스켓 티라미슈
· 샤인 머스켓 자몽 젤리 & 망고젤리

 

취향껏 드세요! (저는 역시 다 먹었습니다ㅎㅎㅎ)

 

서울롯데호텔
서울롯데호텔라운지페닌슐라

 

그러고 보니 이 오렌지 케이크는....가장 저의 입에 맞지 않았던.

솔직히 말하면 디저트 중에서 제일 맛이 없었던 것 같아요ㅎㅎ

 

케이크에서 미숫가루 맛이 났어요ㅎㅎ 나중에 알고 보니 미숫가루가 아닌 헤이즐넛이 들어갔다고 하는데....

흠🤔 대체 맛의 조화가 영......

 

샤인머스켓추천호텔 샤인머스캣뷔페호텔추천
샤인머스켓뷔페후기

 

샤인 머스켓이 없는 디저트도 있어요. 

그나마 샤인 머스켓 뷔페에서 제일 달았던 디저트를 찾아 보라고 하면.....

이 크림 브륄레 위에 캐러멜라이징 된 부분??🤣

 

샤인머스켓뷔페메뉴

계란은 유정란(?)인건지...이것도 맛있고~ 

까눌레도 잘하고👍

 

728x90

 

앗... 그러고 보니 마카롱과 쿠키종류는 안먹은 것 같네요🤣

 

페닌슐라마카롱
페닌슐라마카롱

 

마카롱은 달지 않을 수 없는 디저트 인데......

 

아무리 페닌술라 디저트 들이 전박적으로 다른 뷔페의 디저트에 비해 덜 달다고 해도....

이것 까지 다 먹었으면 아메리카노를 한잔 이상 마셔야 했을 것 같네요😅

 

롯데호텔샤인머스켓뷔페롯데호텔샤인머스켓뷔페
롯데호텔샤인머스켓뷔페

 

예쁜 디저트 들이 너무나 많았던 샤인머스켓 뷔페 입니다💕

 

롯데호텔샤인머스켓퐁듀샤인머스켓뷔페롤케이크
롯데호텔샤인머스켓뷔페

 

흠🤔 퐁듀도 먹지 않았네요ㅎㅎㅎㅎ

대신 샤인머스켓 롤케이크는 먹었습니다!!  케이크 종류중에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가운데 메인 디저트 들이 있는 곳 말고, 기둥(?)뒤에 케이크 종류가 또 있습니다. 

왼쪽 부터 '샤인머스켓 치즈 케이크, 샤인 머스켓 & 과일 타르트, 샤인 머스켓 치즈 수플레 케이크, 샤인 머스켓 프리미엄 케이크' 입니다.

 

 

샤인머스켓케이크종류
샤인머스켓뷔페케이크종류

 

여러분의 취향은 어떤 케이크 인가요?

 

샤인머스켓치즈케이크
샤인머스켓케이크
샤인머스캣수플레케이크 샤인머스캣프리미엄케이크
샤인머스켓뷔페케이크종류

 

샤인머스켓 프리미엄 케이크를 가장 많이 먹는 것 같더라고요.

근데 저는 롤케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물론 샤인머스캣 프리미엄 케이크 크림은 적당히 단맛이 매력적이었지만, 시트가...빵이 조금 더 부드럽고 촉촉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작정하고 까다롭게 굴면.... 제가 은근 고급(?) 입맛이랍니다🤣


저는 짝꿍이에게 디저트를 먹이고, 짝꿍이는 저에게 밥을 먹이고ㅎㅎㅎ

비프스튜와 새우커리 입니다. 밥 비벼 먹고 싶은 맛입니다🤣 

 

비프커리페닌슐라샤인머스켓부페핫푸드종류
페닌슐라샤인머스켓뷔페핫푸드

 

디저트에 푹 빠져 있는 동안, 짝꿍이는 첫 접시 부터 볶음밥과 함께 핫푸드만을 떠왔습니다🤣

짝꿍이 접시를 찍을 껄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ㅎㅎ (왜 하나도 찍지 않은 것일까?🤔)

 

페닌슐라 '샤인머스켓 뷔페' 핫푸드 종류에는 '새우커리, 망고새우, 소세지, 불고기, 비프스튜, 볶음밥'이 있습니다. 

 

새우커리
페닌슐라샤인머스캣뷔체핫푸드메뉴
페닌슐라샤인머스캣뷔페핫푸드메뉴페닌슐라샤인머스캣뷔페핫푸드메뉴페닌슐라샤인머스캣뷔페핫푸드메뉴
샤인머스켓뷔페메뉴종류

핫푸드 메뉴 쪽은 모닝빵과 함께 스프로 시작합니다. 

(샤인머스캣 뷔페 인데 다들 이 곳 부터 가더라고요🤣)

 

롯데호텔페닌슐라1층라운지
롯데호텔페닌슐라1층라운지

 

전 메뉴를 거의 다 먹은 후에 저도 핫푸드 한접시를 꽉 채워 왔답니다. 

 

롯데호텔뷔페_페닌슐라
롯데호텔_페닌슐라

뭔가 이대로는 또! 아쉬워서ㅋㅋ 입가심 하려 했는데...

마지막으로 디저트 몇개를 더 갖고와서 먹는걸.... 멈추었답니다🤣

 

peninsula_lottehotel peninsula_lottehotel_coffee
peninsula_lottehotel

 

아인슈페너는 맛있었는데, 아메리카노는 리필(?)용 이라서 그런지 맛있지는 않았네요. (기분 탓인가....)

라세느 뷔페 아메리카노가 더더 맛있었어요! (알고보면 같은 커피???🤣)

 

식사시간은 12시 부터 2시 30분까지 입니다.

사실 저희는 말이 많은(?) 커플이라 2시간 30분 동안 대화도 많이 하고, 충분히 모든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롯데호텔서울_1층라운지_페닌슐라롯데호텔서울_1층라운지_페닌슐라
롯데호텔서울_1층라운지_페닌슐라

 

다 먹고 나가면서 발견한 와플 입니다.

 

페닌슐라샤인머스캣뷔페와플

다음에 먹어야 겠네요. (왜 못 봤을까요??😅) 

 

먹는거에 진심인 저는 충분히 즐겼던 '샤인 머스켓 뷔페' 였습니다.

설탕 덩어리 디저트 들이었다면, 아무리 먹는거에 진심인 저라도 힘들었을 거예요.

 

제 짝꿍이는 모든 디저트 들이 상상 하는 것 이상으로 덜 달았다고 했어요. 그래도 남자분들이 디저트를 즐기는건 조금 무리가 있다고 봅니다.

 

늘 저의 취향을 존중해 주는 짝꿍이가 고맙네요💕


샤인머스캣 뷔페 시즌이 끝나면 딸기뷔페 시즌이 오겠죠?

호텔마다 가격도, 메뉴도, 컨셉도 조금씩 다르니 여러분들의 취향을 잘 고려하여, 좋은 추억 만들 수 있는 곳으로 다녀오세요 : )

 

오늘 블로그는 진짜 오래 걸렸네요. (뭐 별거 없는데....ㅎㅎ)

페닌슐라 샤인 머스캣 뷔페에 대해 검색하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였길 바라며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카카오 채널과 광고 클릭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서울 추천 맛집 내돈내산>

· 더 현대서울 맛집 리스토란테 에오

· 번패티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수제버거 맛집

· 토밥 추천 강남 부대찌개 맛집 대우 한우 등심 부대찌개

· 쯔양 추천 세종대 맛집 또래끼리 김치볶음밥

· 종로 혜화역 대학로 퓨전 한식 맛집 오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