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춘천 막국수 맛집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맛있게 먹는 꿀팁 내돈내산

반응형

춘천 맛집 찾고 계신 분들 있을까요?

춘천 맛집 검색하면 닭갈비, 막국수가 많이 검색 될텐데요, 그 중에서도 춘천 현지인 분들이 많이 가시는 막국수 집을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입니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춘천점


이름부터 <동치미 막국수>라 비빔 막국수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 남겨 드린 곳으로 가세요. 

비빔 막국수는 '생곡 막국수'가 더 맛있어요ㅎㅎㅎ

· 춘천 비빔막국수 맛집 생곡막국수 내돈내산

 

춘천 맛집 생곡막국수 추천 내돈내산 부모님대만족 막국수 감자전 촌두부

춘천 맛집 검색하면 닭갈비집이 가장 많이 검색되지 않나요? 춘천 하면 닭갈비 다음으로 막국수도 유명하답니다. (원래는 춘천이 닭갈비 보다 막국수가 더 유명했는데... 막국수 전문점이 많이

min-amable.tistory.com

 


춘천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에서는 주차 가능 입니다. (주차비 무료)

나름 춘천 시외쪽에 있지만 춘천 맛집 답게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길어요.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그리고 신발을 벗고 들어 가는 곳이라 이 점이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삼교리동치미막국수_메뉴

 

춘천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메뉴

막국수 : 보통 9,000원 / 사리 추가 4,000원
편육 : 대 39,000원 / 소 20,000원
메밀전 : 8,000원
육개장 : 11,000원

춘천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는 이렇게 나와요.

양념장이 들어 있지 않아요. 그래서 '1)동치미 막국수 또는 2)비빔 막국수'로 셀프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사실 막국수 초보자에게는 간 맞추기가 힘들어서 본인이 만들다가 "이거 뭔 맛이야?" 할 수 있어요ㅎㅎ

 

동치미막국수

막국수 초보자 이면?

들기름만 뿌려서 드시면
고소 하게 먹을 수 있어요ㅎ

동치미_막국수

 

대표메뉴가 동치미 막국수인 만큼 동치미는 맛있어요👍 

막국수 맛있게 드시는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막국수 맛있게 드시는 방법 (by.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1) 동치미 막국수 
동치미 세 국자, 설탕 두 스푼, 식초와 겨자를 조금 넣고 계란 노른자를 풀어서 드세요.

2) 비빔막국수
동치미 한 국자, 비빔양념장, 기름 적당히 설탕 두 스푼, 식초와 겨자를 조금 넣고 열무김치와 함께 비벼 드세요. 

 

춘천동치미막국수맛집
춘천동치미막국수맛집

 

한국 음식은 조금이 얼만큼인지가 주관적이기 때문에 조금과 적당히에서 맛이 많이 달라 진답니다🤣 

조금씩 먹어 보면서 간을 맞추세요! 

 

반응형

 

메밀전은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춘천메밀전맛집
춘천메밀전맛집

 

메밀전이 진짜 맛있어요👍 순식간에 먹고 또 주문 했답니다ㅎㅎㅎ  

방문일 4인 기준 주문

· 막국수 보통 3 + 사리 추가 1 
· 메밀전 2 (8,000 X 2)
· 편육 소 1

 

메밀전은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ㅎㅎ 초딩입맛에도 딱입니다😍

 

춘천막국수맛집
춘천막국수맛집

 

편육도 꼭 주문하세요! 국내산 생삼겹으로 만들었대요~~ 

 

춘천편육맛집
춘천편육맛집

고기는 사랑입니다😍 춘천 삼교치 동치미 막국수 집의 수육은 냄새도 안나고 안 비리고~ 

부들부들!!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

 

춘천편육맛집
춘천편육맛집

편육을 주문하면 나오는 상추와 친구들(?)입니다ㅎㅎㅎ

편육과 무생채 만으로 충분하기에 상추 안녕~~~👋 

 

춘천현지인맛집
춘천맛집추천

 

편육 한입, 메밀전 한입ㅎㅎㅎ 행복하여라~~~🤣

 


아! 그리고 별로 중요하지 않은 사이드 디쉬~~~ㅎㅎ

 

삼교리동치미막국수춘천점
삼교리동치미막국수춘천점

 

열무김치랑 무채, 그리고 백김치는 막국수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백김치

 

저는 막국수 나온 그대로에 동치미 살짝과 들기름만 넣었고, 백김치랑 함께 먹었습니다. 

고소한 맛을 최대로 끌어 올린 막국수로 먹었답니다😊

 

무채

 

반찬은 리필이 됩니다.

필요하시면 마음껏 요청 하세요 :) 

 

728x90

 

비빔 막국수로 먹을때는 열무김치와 함께 먹으라고 했었는데~

저는 시도를 안했봤네요😅

 

열무김치
열무김치

 

막구수 면빨은 메밀맛이 많이 나야지요!! 

춘천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는 춘천 현지분들이 많이 찾고 계시는 막국수 집 중에 하나입니다. 

 

춘천 여행가시는 분들~ 춘천에서 막국수 맛집 찾고 계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 보는 것이 좋겠으나, 

막국수는 본인의 양념 비율에 따라 맛이 정말 많이 달라 질 수 있는 점!!  

꼭 참고해주세요 : )

 

그럼 오늘도 내돈내산 춘천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리뷰 였습니다. 

(메밀전은 꼭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