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내돈내산 전메뉴 사진 2023 스트로베리 애비뉴

반응형

2023 스트로베리 애비뉴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끝날 시기가 얼마 남지 않아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에 어떤 메뉴가 있는지 궁금하시죠? 딸기와 관련된 디저트 메뉴부터 핫푸드까지 몽땅 사진으로 남겨왔습니다. 각 호텔별 딸기뷔페의 메뉴를 꼼꼼히 비교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딸기뷔페로 가보세요🤗

 

빨리 돈쓰러 가자!

 

2023년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딸기뷔페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다른 곳입니다 : )

 

 

올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스트로베리 애비뉴는 너무 만족스러운 딸기뷔페 였습니다. 지난번 샤인머스캣 뷔페 갔다가 실망했었는데, 이번에는 짝꿍이도 만족스럽다며 또 갈 의향이 있다고 했어요😍

 

· 샤인 머스켓 뷔페 페닌슐라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전메뉴 사진

 

샤인 머스켓 뷔페 페닌슐라 롯데호텔 서울 라운지 전메뉴 사진

주말, 공휴일에만 즐길 수 있는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로 샤인 머스켓 뷔페를 다녀 왔습니다. 네이버에서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를 검색한 후 'Must be Shine Muscat (뷔페)'로 예약하면

min-amable.tistory.com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스트로베리 애비뉴 가격 1인당 100,000원 (네이버 예약시 10% 할인)입니다. 

 

 

봉은사에서 가까운 쪽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입니다. (삼성역에서 가까운 쪽, 파크 하얏트 맞은편이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입니다)


인터컨티넨탈 스트로베리 에비뉴(딸기뷔페)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금요일은 딱 한번 12:00 ~14:00, 주말인 토요일과 일요일은 1부와 2부로 진행되며, 1부는 11:30~13:00, 2부는 14:00~16:00입니다.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저는 3주 전에 예약했는데요, 빈자리가 토요일 2부 때 밖에 없더라고요🤣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맞추어 가려면 미리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3월 1일 공휴일로, 수요일 임에도 불구하고 1부, 2부 예약 가능하며, 4월 2일(일요일)을 마지막으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줄은..... 왜 서나요???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입장 시 이름을 제시하면, X번 좌석을 말해 주면서 안내해 줍니다. (별도 지정좌석 ❌)

예약한 인원수 대로 미리 세팅해 놓기 때문에 임의대로 앉거나, 선착순이 아니라는 점은 알고 가세요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라운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저희는 짝꿍이랑 2명 예약했기 때문에, 딱 2명을 위해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딸기뷔페 말고도 스트로베리 에프터눈 티도 홍보하고 있네요)

 

테이블 서비스 (Table Service)

앙쿠르트, 베이크드 알래스카,
로제 스파클릭 와인 1잔
(주류 대신 딸기 에이드 또는 딸기 라떼로 선택 가능)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딸기에이드,딸기라떼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앙쿠르트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스파클링 와인 대신 딸기에이드와 딸기라떼를 선택했고요, 버섯 트러플 수프인 앙쿠르트가 나왔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이 몰려서 그런지 이것저것 먹다 보니 나오더라고요ㅎㅎ 

 

테이블 서비스에 포함된 베이크드 알래스카는 햄버거 만들어 주는 코너 옆에서 직접 받으면 됩니다. 

 

베이크드알래스카베이크드알래스카베이크드알래스카
베이크드알래스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딸기뷔페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베이크드알래스카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베이크드알래스카는 부들부들하고 촉촉한 살짝 단맛이 매력적이었어요👍

보기도 예뻤는데 맛도 괜찮았습니다. (사실.....지금 기억이......😅)

 

반응형

 

인터컨티넨탈코엑스_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_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_딸기뷔페

 

입구에서 바라봤을때 왼쪽입니다. 피아노 있는 쪽으로 보시면 될 것 같은데요, 이쪽은 좌석이 많아서 식사할 때 조금 정신(?) 없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운 좋게(?) 반대편에 앉았는데, 지정된 자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터컨티넨탈코엑스_로비라운지 인터컨티넨탈코엑스_로비라운지
인터컨티넨탈코엑스_로비라운지

 

이번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의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는 장미 장식입니다.

(저는 메뉴에 더 많은 관심이...🤣)


딸기뷔페를 어디로 가야 하나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의 모든 메뉴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메뉴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먼저 이 마카롱이 있는 가운데 부분이 모두 딸기와 관련된 메뉴들이 한가득 합니다. 이곳 양쪽으로 핫푸드와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카롱을 중심으로 왼쪽 부터
가봅시다!!!

 

딸기 바닐라 생크림 케이크프로토슈 왕딸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

 

딸기 바닐라 생크림 케이크, 프로토슈 왕딸기(Prosciutto with king strawberry)입니다.

 

로터스 치즈케이크딸기뷔페

 

로터스 치즈케이크, 왕딸기입니다. 이런 메뉴들 뒤쪽으로 한 개씩 놓여 있는 핑거푸드? 타파스(tapas)? 도 모두 먹으면 됩니다! 


마카롱 반대편 쪽으로 퐁듀를 즐길 수 있도록 초콜릿 폭포수가 있습니다. 화이트 초콜릿, 다크 초콜릿 두 가지 종류가 있으니 취향대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초콜렛퐁듀
초콜렛퐁듀

커다란 티팟을 중심으로 마카롱과 퐁듀가 대치 상황이라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딸기뷔페메뉴

 

딸기뷔페에는 딸기만 있는 게 아닙니다. 체리, 수박, 파인애플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딸기만 먹느라고 파인애플이랑 수박은 입에도 안 댔네요......)

 

딸기케이크딸기케이크
딸기케이크

 

딸기시폰 케이크도 있고, 딸기 프리지에도 있습니다. 저는 케이크 종류 중에 이 딸기 프리지에를 제일 많이 먹었습니다. (1/5은 먹은 듯🤣)

 

딸기케이크

 

흠..... 이 케이크의 이름은 뭐였더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뷔페의 홀케이크는 총 5-6개 정도였던 것 같아요. 케이크는 마카롱과 퐁듀를 일직선의 기준으로 놓고 봤을 때.... 양쪽으로 2개씩 중복으로 놓여 있어요. 그리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케이크들이 모두 달지 않으면서 본래의 맛은 잘 살려서 마음에 들었어요. 

 

사지만 보고....
으~~~ 달아~~
하지 마세요!!😭

 

건강한 야채도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메뉴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메뉴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메뉴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메뉴

야채도..... 손도 안 댔다는🤣

드레싱과 함께 곁들이는 샐러드도 있었지만..... 양상추 옆으로 사진도 안 찍었네요ㅎㅎㅎ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로비라운지

 

핫푸드 메뉴를
살펴볼까요??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로비라운지
 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두꺼워서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떡볶이 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요!!!! 
🤣🤣🤣🤣
방앗간에서 금방 나온 떡인 줄??
진짜 말랑말랑!!!!!😍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떡볶이 국물에 튀김 찍어 먹는 건 국룰!!! 이죠🤣  먹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나란히 놓여 있었습니다. 

떡볶이 떡이 얼마나 말랑말랑 한지, 방앗간에서 갓 빼온 떡같았어요ㅠㅠ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살짝 짭조름한 소시지와 향신료(?) 맛이 나는 스테이크도 있어요.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코엑스딸기뷔페

 

볶음밥도 있고, 생강맛(?), 향신료(?)맛이 나는 백짬뽕도 있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짝꿍이는 한입 먹고 숟가락을 내려놓았네요ㅎ

 

인터컨티넨탈코엑스로비라운지인터컨티넨탈코엑스로비라운지
인터컨티넨탈코엑스로비라운지

 

즉석코너에서 미니버거도 만들어 줍니다. 제가 좋아하는 피클 없는 치즈 버거😍

첫 번째 먹었을 때는 빵이 따뜻해서 맛있었는데, 두번째 먹었을때는 차가워서 별로......(무조건 따뜻한 걸로!)

 

728x90

 

본격적으로
먹어 봅시다!!

추천딸기뷔페호텔
추천딸기뷔페호텔
추천딸기뷔페호텔

 

테이블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는 베이크드 알래스카와 트러플버섯수프인 앙쿠르트입니다. 보기도 이쁜 것이 맛도 좋네요👍 버섯수프는 많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 )

 

아메리카노는 무제한
이랍니다!!

코엑스인터컨티넨탈로비라운지
코엑스인터컨티넨탈로비라운지

 

딸기라테와 딸기에이드가 제 입에는 너무 달아서😭 맛만 보고 못 마셨어요ㅎㅎ 얼음이 거의 다 녹았을 때쯤 그나마 단맛이 많이 사라 지더라고요. 저와 짝꿍이는 Iced americano & Hot americano로 딸기뷔페를 즐겼습니다. 

 

코엑스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코엑스인터컨티넨탈로비라운지

 

사진용으로 세팅은 이게 첫 번째이자 마지막이 되었네요. 먹는 게 남는 거다라는 말을 잘 실천하고 돌아왔습니다ㅋㅋ

 

딸기뷔페추천
딸기뷔페추천

딸기 크기도 크고, 엄청 달고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딸기뷔페인데 생딸기가 없으면 너무 하잖아요ㅠㅠ

 

추천딸기뷔페추천딸기뷔페
추천딸기뷔페

꿀떡꿀떡~ 잘도 넘어갑니다🤣 

 

코엑스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코엑스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코엑스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미니어처 같은 귀여운 핑거푸드도 장식이 아니라 모두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많이 드세요🤗

 

코엑스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코엑스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코엑스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딸기와 관련된 모든 음식을 먹었으면 핫푸드로 넘어가서 비어있는 뱃속 공간을 남김없이 채워 줍니다. 숨이 턱까지 차올라.....

더 이상 음식이 들어가지 않을 때... 뿌듯함이 느껴집니다🤣

 

오늘도 잘 먹었다👏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달다구리 한 철판 아이스크림도 있고, 젤라토도 있습니다. 철판 아이스크림은 달아도 너무 달아서..... 한입 먹고 BYE👋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인터컨티넨탈딸기뷔페

 

생딸기를 엄청 먹고, 딸기와 관련된 케이크 및 디저트 종류를 먹다 보니 금방 배가 찼어요ㅋㅋ

 

먹은 음식을 사진으로 모두 담지는 못했지만 (먹는데 정신 팔려서ㅋㅋㅋ) 인터켄티넨탈 코엑스 딸기뷔페의 거의 모든 메뉴는 사진으로 잘 담아 온 것 같네요🤣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어느 호텔 뷔페를 가든지 모든 메뉴가 100% 마음에 들지는 않을 거예요.

 

그래도 잘 비교해보시고 마음에 드는, 먹고 싶은 메뉴가 있는 곳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저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딸기뷔페 내돈내산 찐후기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여러분의 광고 클릭과 카카오 채널 추가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