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군자 세종대 맛집 또래끼리 김치볶음밥 쯔양 추천 맛집 내돈내산

반응형

쯔양 추천 맛집으로 유튜브에 나왔던 김치볶음밥으로 유명한 군자 맛집, 세종대 맛집인 '또래끼리'에 다녀왔습니다. 

 

쯔양추천맛집
또래끼리

또래끼리
· 영업시간 : 10:00 ~ 21:00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2-469-6684

 

군자 맛집으로 자리를 잡고 있지만 군자역에서는 조금 멀 수 있어요. 지하철을 이용할 경우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6번 출구에서 세종대학교 정문을 통해 후문으로 나오면 또래끼리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자동차를 이용하여 또래끼리를 이용할 분들은 세종대학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세종대학교주차장
세종대학교주차장

세종대학교 주차장은 정문, 후문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세종대학교 주차장 이용 요금최초 30분 1,500이며, 이후 10분당 500원씩 추가되네요.  

 

세종초등학교주차요금
세종초등학교

 

세종초등학교 쪽이 세종대학교 후문이며,  또래끼리는 세종대학교 후문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 앞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김치볶음밥맛집
김치볶음밥맛집

 

군자 맛집 '또래끼리'는 김치볶음밥 전문점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쯔양님께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저도 방문했습니다!

(사실 짝꿍이가 김치볶음밥을 엄청 좋아라 하거든요~🤗)

 

쯔양추천맛집
쯔양추천맛집

김치볶음밥, 순두부찌개, 계란찜을 먹고 난 뒤~ 김치볶음밥 곱빼기 3인분을 추가로 포장했습니다👍

저렇게 많이 먹는데..... 날씬한 몸을 유지하는 비결이😭 그저 부럽.......

 

·  쯔양 추천 맛집 → 중곡동 춘천골 낙지 닭갈비

 

반응형

 

또래끼리메뉴
군자또래끼리

군자 맛집 또래끼리 메뉴는 김치볶음밥, 순두부찌개, 계란찜 - 세가지만 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합니다. 

 

세종대또래끼리
세종대또래끼리

 

여기서 진짜 꿀팁이 있습니다. 

또래끼리 주문하는 방법

1. 매장 클릭 (매장에서 먹을 경우)
2. 테이블 번호 고르기 (사장님께서 몇 번을 고르라고 말해 줍니다)
3. 메뉴 에서 '김치볶음밥' 고르기 
5. 추가 메뉴에서 '계란찜' 또는 '순두부찌개' 고르기

 

대충 보시는 분은 돈을 더 지불하고 식사를 하게 될 겁니다.

(저처럼요...........)

 

세종대또래끼리김볶가격 쯔양김치볶음밥맛집
또래끼리메뉴와가격

 

김치볶음밥을 메인으로 안 드실 분들은 메뉴에서 모두 고르면 되지만, 김치볶음밥을 메인으로 먹고 추가로 계란찜이나 순두부를 먹을 경우에는 꼭!! 꼭!! 추가 메뉴에서 골라 주세요.

 

저는 몽땅 메뉴에서 고르는 바람에 4,500원에 먹을 수 있는 계란찜을 6,000원에 먹었거든요😭

 

세종대맛집
또래끼리김볶가격

첫 번째 방문했을 때는 계란찜 1개, 김치볶음밥 2개 주문 해서 먹었습니다. 

깨끗이 비운 접시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군자맛집
군자맛집

 

군자 맛집 또래끼리에 재방문했을 때는 추가 메뉴로 제대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재방문했을 때는 김치볶음밥 2개, 순두부찌개 1개, 계란찜 1개 - 전메뉴 클리어! 했습니다. 

 

군자혼밥
군자혼밥하기좋은곳

 

군자 맛집 또래끼리에서 가장 좋은 좌석은 8번 테이블인 것 같습니다. 가장 안쪽, 창가 쪽 좌석입니다. 

 

세종초등학교맛집
세종초등학교근처맛집

 

물이랑 반찬은 셀프이고, 주방도 살짝 오픈형이라 8번 자리가 가장 안정감 있게 먹을 수 있는 좌석인 것 같습니다🤣

 

어린이대공원근처맛집
또래끼리

셀프바를 이용하면 반찬이랑 국물이랑 샐러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입에 국물은 조금 짰어요😅

 

군자역샐러드
양배추샐러드

 

양배추 샐러드는 케찹 베이스의 소스인 것 같았어요. 김치볶음밥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레트로 한 느낌👍

 

또래끼리샐러드
옛날양배추샐러드

 

저는 다른 반찬 다 필요 없이 샐러드만 두 번 리필했어요ㅎㅎ 


군자 맛집 또래끼리의 김치볶음밥이 나왔습니다!!!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맛집

 

김치볶음밥 곱배기에는 계란 프라이가 2개 올라가고요, 일반 김치볶음밥에는 1개 올라갑니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 이거...... 햇반으로 따지면 거의 2 공기 넘을 것 같은걸요??🤔

 

728x90

 

또래끼리의 메인 메뉴!! 김치볶음밥!! 

양이 많아서 그런지 여자분들은 거의 남기고 가시더라고요.......

저는 여자가 아닌가 봅니다. 다 먹었거든요........🤣 

 

어린이대공원근처맛집
어린이대공원근처맛집

 

또래끼리 김치 볶음밥은 밥알 하나하나 모두 코팅되어 있었어요!

고기와 김치가 많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씹는 식감도 좋았어요!

 

제 입맛에는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가성비 끝판왕의 김치볶음밥입니다👍

(쯔양이 왜 다 먹고 포장했는지 알 것 같았어요😅)


다음은 손대지 않은 계란찜인데.....뭔가 2% 부족해 보이죠? 

 

계란찜맛집
또래끼리 계란찜

 

첫 번째 방문했을때의 계란찜은 실패!!! 아주머니 께서 너무 휘적휘적?? 해서 잘 안 부풀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두 번째 방문했을 때의 계란찜!!! 

 

세종대맛집
세종대맛집

 

그렇죠!! 계란찜의 비주얼은 이래야만 하죠🤣

이번에는 잘 부풀어 올랐습니다!


마지막 순두부찌개입니다!

 

또래끼리 순두부찌개
또래끼리 순두부 찌개

 

순두부찌개 안에 특이하게도 쫄면 사리가 들어 있어요 :)

조개도 들어 있고, 양파, 계란~ 모두 들어가 있어요!! 

 

라면 국물 맛이 나는데.... 🤔 살짝 자극적이지만 계속 당기는 그런 인스턴트의 맛??🤣

먹어 보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거예요~~

 

추천쯔양맛집
추천쯔양군자맛집

가게 내부가 넓지 않고 그냥 동네 분식집 느낌이라 점심시간에는 줄 서서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또래오래는 세종대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군자 맛집 중에 한 군데가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세종 초등학교, 세종대 관련 교직원 분들도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군자역, 어린이 대공원역 근처에서 혼밥 하기 좋고, 가성비 좋고, 한식이 먹고 싶다 할 때!! 가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또 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광고 클릭과 카카오톡 채널 추가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내돈내산 군자역 근처 추천 맛집>

· 군자 빵 맛집 비밀 bemeal

· 군자 맛집 소사 면옥

· 군자 맛집 영미 오리탕, 한방 삼계탕

· 군자 맛집 - 택이네 조개 전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