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여의도 IFC몰 브런치 카페 뉴오리진 맛집 IFC몰점 내돈내산

반응형

오랜만에 여의도 IFC몰에 갔습니다. 역시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네요🤣

유리창 너머로 빈자리가 보여서 냉큼 들어간 'IFC몰 맛집 브런치 카페 뉴 오리진'에서 짝꿍이와 소소한 시간을 보냈네요. 

<뉴오리진 - New Origin>
'뉴오리진은 유한양행이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뷰티/라이프스타일을 포괄하여 오리진을 다시 쓰고자 하는 새로운 브랜드'라고 합니다. 

 

음료와 브런치를 먹으면서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라고 했는데, 그 이유를 지금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내 몸을 위한 건강한 브런치를 드시고 싶다면 한번쯤 방문해도 좋을 브런치 카페 <뉴오리진> 인 것 같네요🤗

 

여의도에는 참 많은 카페가 있는데요, 개인 카페 같은 경우에는 주말에 문 닫는 곳이 많아 자연스럽게 프랜차이즈로 갈 수밖에 없을 때가 있어요. 여름에는 특히 더우니 그냥 쇼핑몰 안에서 해결하는 게 가장 좋은 것 같긴 하지만 사람이 너무 많다는 거.

 

 

더 현대 서울 덕분인지 IFC몰도 예전보다(이 예전이 언제인지.....🤣) 사람이 참 많아진 것 같아요.

더 현대 서울의 카페와 식당 대기 예약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오후 12시가 안돼서 이미 대기 100명이 넘은 곳들이...)

 

사실 더 현대 서울에 있다가 앉을 카페가 없어서 IFC 몰로 갔습니다. 

더 현대 서울에서 주말에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 딱 한 군데 있긴 하던데... 그 식당 후기는 다른 포스팅에서 할게요🤗

 

더 현대 서울에서 IFC몰까지는 지하로 연결됩니다.

뉴오리진 IFC몰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1
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515m (5호선, 9호선)
02-6204-6527
매일 10:00 - 22:00 (21:30 라스트 오더)

 

저희는 '까무까무 오당파워, 뉴 저니 아메리카노, 태초란 크로크 마담'을 주문했습니다. 

 

new origin brunch
뉴오리진 브런치메뉴

 

일단 비주얼이 합격입니다.  태초란 크로크 마담건강하게 즐기는 프랑스 스타일의 샌드위치라고 합니다. 

건강한 브런치 카페답게 통밀빵을 사용했습니다🤗

<태초란 크로크 마담> 

· 무항생제 햄
· 대한민국 1% 유정란 산림 방목 태초란
· 드라이 토마토
· 벨사멜 치즈 소스

 

 

반응형

 

뉴오리진베스트메뉴
태로란크로크마담

포스팅을 하면서 느끼고 있습니다. 내가 건강한 푸드를 먹었었구나🤣

 

뉴오리진추천메뉴
뉴오리진브런치

짝꿍이가 먹기 좋게 잘라 줍니다😍

 

뉴오리진카페
뉴오리진IFC몰점

슥슥슥슥~~ 친절한(?) 짝꿍이💕

 

여의도뉴오리진
여의도ICF몰브런치카페

매우 만족스럽게 나온 foodie🤣

 

뉴오리진IFC몰점
여의도브런치카페

 

이제 그만 찍고 먹어야겠다!! 

 

사실 더오리진에 대해서 검색하고 들어간 게 아니고 그냥 지나가다 자리가 있어서 냉큼 들어간 거라, 아무 생각 없이 BEST메뉴태초란 크로크 마담을 주문한 거였는데~

오랜만에 느껴보는 건강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뉴 오리진에는 다양한 푸드와 디저트 메뉴가 있네요.

장 건강 리셋 세트....🤔 다음에 가서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저런 메뉴가 있었다니🤭

 

뉴오리진스브런치메뉴
뉴오리진메뉴

짝꿍이는 까무까무 오당 파워 주문했어요.

근데 한입 마시더니 '당근 맛이 나네~'라고 하는 거예요🤣

당근이 들어갔으니 그렇지!!

 

까무까무 오당파워
뉴오리진_까무까무오당파워

 

아무리 생각 없이(?) 주문했다고 해도 그렇지...ㅋㅋㅋ '

오당'에 '오'자만 보고 주문했나 봐요ㅎㅎㅎ 

 

<까무까무 오당 파워>

비타민C 대표 원료 까무까무와 오렌지, 카로틴이 함유된 캘리포니아 사막 당근을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추출한 음료

 

당근도 그냥 당근이 아니라
사막당근 이래!! 

뉴오리진음료메뉴

 

건강한 컨셉의 카페인만큼 신기한 제목(?)의 음료도 보이네요.

색다른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가는 것도 추천입니다.

 

728x90

 

까무까무 오당 파워 6,600원 / 뉴 저니 아메리카노 4,600원 / 태초란 크로크 마담 15,600원

 

뉴오리진브런치가격
여의도뉴오리진

 

세트로 주문한 게 아닌데, 브런치 세트가 적용이 된다고 호주에서 건너온 우유를 주신다고 했어요!

 

호주산우유호주우유a2
호주우유

 

유한양행에서 수입해서 판매하는 제품인가 봐요~

일반 우유보다 칼슘이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런데... 아무리 멸균 우유 라지만 생산일이 2021년 10월 26일, 유통기한이 2022년 8월 26일.

 

BEST before date!!! - 해당 날짜 전에 마시는 게 BEST라며!!!! 

 

유한양행수입우유

 

저희가 받은 날짜가 2022년 8월 20일이니 앞으로 6일 남았네요. 

(받을 때는 신나서 받아 왔는데... 집에 와서 확인해 보니😱)

 

뭔가 재고 떨이하는 느낌적인 느낌.........


오랜만에 사람 많은 곳에 있더니 많이 피곤~

 

짝꿍이가 마사지샵 예약해줘서 이날 하루는 아로마 전신 마사지로 마무리!

 

IFC몰브런치카페
여의도IFC몰브런치카페

 

사진 찍는 다고 공손하게(?) 있는 그대의 자세가 귀엽군용😍

오늘도 잘 먹고 잘 놀았습니다💕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께 도움 되는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저는 다음 포스팅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IFC몰은 되도록 평일에 갈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