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논현역 맛집 태국 음식 전문점 반피차이 추천 타이 음식 맛집 내돈내산

반응형

오랜만에 강남에서 제대로 된 타이 음식을 먹었습니다!

 

논현역 주변에는 맛집도 술집도 많은데요, 오후 5시부터 문 여는 곳이 많으니 오픈 시간을 꼭 확인해야 합니다. 오늘 제가 들렸던 태국음식점인 <반피차이>에서는 점심, 저녁 모두 먹을 수 있습니다 :)

 

논현역 강남영동전통시장 안에 자리 잡은 태국 음식 맛집인 <반피차이>는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이 몰려와서 웨이팅은 필수일 수 있습니다. (점심 특선 메뉴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저는 운 좋게 5분 정도 웨이팅 하고 자리 잡을 수 있었네요🤗

 

<반피차이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23 1층
전화번호 : 0507-1322-1962
영업시간 :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논현역 3번출구에서 찾아가면 쉽게 <반피차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자생한방병원 근처에서 가까워요! 

강남 영동 전통시장 안에 있기 때문에 주차는 당연히 불가입니다.

 

강남영동전통시장

위에 보이는 곳에서 직진을 하다보면 왼쪽에 <반피차이>가 보일 겁니다. 

 

반피차이

점심특선 메뉴는 소고기 쌀국수, 똠얌 쌀국수, 돼지갈비 쌀국수로 모두 8,000원이네요. 

점심시간에 가면 조금 더 저렴하게 쌀국수를 먹을 수 있겠네요🤗

직장인 점심식사 메뉴로도 추천 이요👍

런치 스페셜 - 쌀국수 3종!!
소고기 쌀국수, 똠얌 쌀국수, 돼지 갈비 쌀국수

반피차이쌀국수종류
반피차이-런치스페셜

 

점심시간 이외의 쌀국수 가격은 돼지갈비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 가격은 12,000원, 똠얌 쌀국수는 13,000원입니다. 

 

반피차이쌀국수메뉴

저는 오늘 똠얌꿍을 먹을 예정 이었기에 쌀국수는 패스했습니다🤣

대신 누들 종류로는 팟타이를 주문했는데, 다음번 방문시에는 쌀국수를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들어가는 문 오른쪽에 웨이팅 리스트 적는 곳이 있습니다.  이름과 인원수를 작성하고 대기 하면 됩니다 :) 

기다리는 동안 어떤 메뉴를 먹을지 정하면, 자리에 앉자마자 주문할 수 있겠죠? 🤗

 

논현역태국식당 논현역반피차이
논현역태국음식점

반 피차이에는 세트 메뉴도 있어요. 생각보다 다양한 구성은 아니기에,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뿌팟퐁커리도 보이네요~ 메뉴판에는 '뿌님 팟 뽕커리'로 적혀 있어요.

 

논현역타이음식점
논현역타이음식점

저의 최애 태국 음식 중 하나인 뿌팟퐁커리!!!  무조건 주문해야겠다 생각했어요! 

똠얌꿍도 역시 저의 최애 태국 음식 중 하나라 무조건 주문...🤣 (최애 음식 아닌 게 뭘까요??😅)

 

논현역태국음식점
논현역근처태국음식점

<반피차이>에는 국물요리도 있고, 밥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스타터 종류도 있어요!! 

 

논현시장맛집
논현역맛집

논현역 맛집 타이 음식점 <반피차이>!!

생각보다 음식이 많아요! 이 정도면 타이를 느낄 수 있는 음식이 거의 다 있는 것 같은데요? 👍


<반피차이>실내는 보시다시피 좌석이 많지 않아요~

 

반피차이논현점
반피차이논현점

2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인데, 1시 50분 정도 되니 저희만 남았더라고요😅

덕분에 반 피차이 논현점 실내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논현역반피차이
논현역반피차이
논현역맛집
논현역맛집

창가 쪽 자리는 뭔가 더 느낌 있지 않나요?

날씨도 흐리멍덩 하니 금방이라도 비올 것 같은 하늘과  강남전 통시 장안에 자리 잡고 있어서 그런지 더욱 태국 현지 느낌이 들기도 했고~😅 

놀러 간 느낌도 나고, 음식 맛도 좋았고~ 

Feel soooooo good😍


자리에 앉으면 인원수에 맞게 세팅(?)을 해줍니다. 

 

논현시장맛집
논현시장맛집

물컵과 앞접시, 젓가락, 숟가락 등은 셀프로 이용하면 됩니다. 

저는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조금 편했네요🤣 

 

추천태국음식점
태국음식점

 

오늘 주문한 메뉴와 가격 정보입니다. 

· 똠얌꿍 남콘 - 26,000원
· 뿌님 팟 뽕커리 - 27,000원 
· 팟타이 - 13,000원

 

2인용 테이블이 너무 좁게 느껴집니다😅

 

추천타이음식점
추천타이음식점

자리가 없어서 조금 불편하게 먹긴 했지만, 맛있으니 불편함 쯤이야!!!

(똠얌꿍 때문에 짝꿍이가 더 불편하게 먹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나와 함께 태국 음식을 즐겨준 짝꿍이💕)

 

728x90

제일 먼저 나온 음식은 팟타이입니다. 

팟타이
팟타이

촉촉한 팟타이 입니다. 단맛이 많이 안 나서 좋았지만, 저랑 짝꿍이는 살짝 매트한 느낌의 팟타이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물론 반피차이의 팟타이는 평균 이상입니다👍

라임을 뿌려주고, 신나게 비벼 줍니다.

(먹다 보면 집중하다가 사진 못 찍잖아요ㅎㅎ 첫 사진은 찍었는데.. 그다음 사진이 없네요??🤣)


너무나 예쁘게 찍힌 야채입니다. 똠얌꿍에 넣으라고 하네요~ (신기신기🤔)

반피차이똠얌꿍
반피차이똠얌꿍

샤브샤브 마냥 야채가 나온 것도 신기했는데, 똠얌꿍의 그릇도 신기했어요ㅎ

화로? 위에 올려서 나와요ㅎㅎ

 

똠얌꿍
똠얌꿍

 

비쥬얼은 신기했지만, 맛은!! 정말 딱! 맛있는 똠얌꿍이네요😍

 

똠얌스프
똠얌스프

 

토마토, 버섯, 양파 등이 보이죠? 튼실한 새우도 많이 들어 있었는데... 또 먹느라 집중하는 바람에......😭

맛도 굿! 양도 굿!

 

새우 골라먹고, 국물 떠먹고~

정신 차리고 야채를 넣었습니다. 양이 더 많아지네요😅

 

논현역태국음식맛집논현역똠얌꿍맛집
똠얌꿍맛집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논현역 맛집  <반피차이>  똠얌꿍입니다👍

 

저의 입맛을 사로잡은 마지막 태국 음식은 뿌팟퐁커리(뿌님 팟 뽕커리) 입니다😍

소프트 쉘이라 부들부들~ 

뿌님 팟 뽕커리
뿌님 팟 뽕커리

뿌팟퐁커리(뿌님 팟 뽕커리)는 밥과 함께 나옵니다. 소스에 밥을 슥슥 비벼서 한입 먹고, 똠얌꿍 한 숟가락 떠먹으면👍

 

태국음식맛집 강남타이음식맛집
뿌팟퐁커리맛집

 

쌀은 우리나라 쌀이 아니예요~ 태국 현지를 느낄 수 있는 밥입니다! 

소스랑 밥이랑 게랑~ 너무 잘 어울려요👏 

혹시나 평소에 까르보나라, 투움바 파스타 등~ 크림소스 베이스의 음식이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입에 안맞을 수도 있어요🤗

 

똠얌꿍은 방콕 'Nara' 식당에서 먹었던 맛이랑 비슷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번에 다른 메뉴 도전하러 또 가야겠어요!

양도 넉넉해서, 나름 대식가인 짝꿍이랑 저도 조금 남겼어요🤣 진짜 다 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 남겼어요😭

 

저는 논현맛집으로 유명한 <반피차이>에서 상당히 만족도 높은 내돈내산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태국음식이 생각날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저는 재방문 의사 100%!!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늘도 여러분들의 광고 클릭과 카카오채널 추가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내돈내산 맛집 후기>

· 롯데호텔서울 라세느 - 서울 3대 호텔 뷔페 주말 디너 후기

· 여의도 IFC몰 브런치 카페 뉴오리진 

· 사당역 근처 조용한 카페 페니힐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