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파주 예쁜카페 더티트렁크 서울근교 추천 카페 - 내돈내산

반응형

서울 근교 추천 데이트 장소 - 카페 더티 트렁크♡

드라이브할 겸 고고!! 파주 예쁜 카페 - 더티 트렁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울 근교 카페인 더티 트렁크의 리뷰를 구글 지도와 카카오 맵을 통해서 알아봅니다!
더티 트렁크의

평점은.... 그렇게 높지는 않네요🤣

일단 저는 평일날 방문했기에 더티 트렁크의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았어요~

 

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


더티 트렁크 주소 :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파주 아웃렛 근처에 있어서, 아웃렛 들렸다가 잠시 쉬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카페 이름에 알맞게(?) 아주 더티한 음료가 나왔습니다. 사진 찍기 너무 예쁩니다~~♬

 

파주카페
더티트렁크

음식 사진에 진심인 저!! 먹으러 온 건지, 푸드를 찍으러 온 건지 모르겠지만, 예쁘게 생긴 후르츠 크로와상을 정성을 다하여 찍어봤습니다 :)

 

서울근교카페
더티트렁크 후르츠 크로와상

빵 고를 때 직원분에게 시그니처가 뭐냐고 물어봤는데 너무 많이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다~~~ 먹고 싶었지만, 저는 먹방 유튜버 쯔양님, 히밥님 이 아니기에 몇 개만 픽! 했습니다 :)

· 쯔양님 방문한 닭갈비 맛집 중곡동 낙지 닭갈비 춘천골 내돈내산


오늘은 사진으로 장난(?) 좀 많이 쳐볼까요? :)

조금이라도 주문했던 빵을 먹음직스럽게 만들어 보겠습니다!

 

파주더티트렁크
파주더티트렁크 - 현미인절미찰빵

현미인절미찰빵!
추천해 주셨던 메뉴 중에서 맛은 있었지만.. 저의 먹방인증샷 비주얼을 망친!!ㅎ 그래도 나름 요렇게 만들어 보니, 예뻐(?) 보입니다.

 

 

반응형

 

더티트렁크 입구입니다.
입구가 두 군데입니다 :) 요기로 들어갔는데.. 나올 때는 다른 문으로 나왔습니다

 

더티트렁크
서울근교 파주핫플 카페투어


터티트렁크 내부는~~~ (사진첩 뒤적뒤적... 역시나 블로그 할 마음이 1도 없던 때라ㅋㅋ 많이 부족하네요~^^;;)

1층 사진입니다.

파주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 내부

앗! 대형 카페처럼 안 보인다고요?? 그렇다면...


요사진은 더티 트렁크가 조금 크게 느껴지실까요?? 2층에서 내려다본 사진입니다.
위에 보여드린 내부사진은 아래에서 찍히지 않은 다른(?) 공간에 있는 곳입니다.

 

파주핫플레이스
파주 더티트렁크 카페

빵 종류 케이크 종류~ 정말 많아요!

빵순이는 사진을 다시 보는 것만으로도 입에 침이....

 

파주핫플레이스
터티트렁크 베이커리


더티 트렁크 빵들을 스캔하다가 이름이 너무 귀여운 '빠리지앵'은  특별히 독사진 찍어주었어요ㅎㅎ

궁금해서 먹어보려 했지만, 점심 먹고 바로 달려갔기에 참았습니다. 🤣

더티트렁크카페
더티트렁크 식빵

Have you ever been to Paris? - 파리에 가본 적 있니? 뭔가 저렇게 만드니 느낌 있네요🤣

 

have p.p - 현재 완료 공부해 보세요😱

· 현재완료 형태와 현재 완료의 4가지 용법 총정리

 

728x90


더티 트렁크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요~
음료 위에 케이크가 올라가 있는, 망고 라임 치즈케이크 요거트, 화이트 베리 요거트, 스트로베리 요거트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은 무조건 참아야만 하는 비주얼입니다! 

파주더티트렁크
출처: dirty_trunk_korea 인스타그램


인증샷 비주얼의 최고봉이었을 것 같은데... 오후 2시경 이미 재료 소진!!
SOLD OUT!!! 못 먹었단 얘기죠ㅠㅠ

햄버거, 샌드위치, 감튀 등 meal 종류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배 작은 내가 원망...ㅜㅜ)

 

더티트렁크 시그니처메뉴
파주카페

식사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감튀가 저를 불렀으나 다시 한번 방문하기로 마음먹고 참았습니다ㅋ

브런치를 즐기거나, 맥주 한 병과 안주~ (돌아가실 때는 대리운전을 꼭!!!) 간단한 식사를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서울근교추천카페
파주카페


대형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은 관계로, 주차도, 앉을자리도 부족한가 봐요~
그래서 평점이 낮은 부분도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저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할 공간 많았고요 앉아있을 자리도 넉넉했어요 :)


꼭!!! 참고해주시고요~ 저는 다음번에 시그니처 음료와!! 감튀 플러스 아이들(?)을 먹으러, 다시 가볼 생각입니다 :)

언제가 될는지는... Nobody knows ^^;;;

내돈내산을 인증하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더티트렁크메뉴
더티트렁크 주문메뉴

 

음료 마실 때, 인증샷 찍을 때 주의하세요~ 컵 주변이 더티해서, 손이고 팔이고~ 막 묻을 수 있어요ㅎㅎ
(저는 난리가ㅋㅋㅋ)

★터티트렁크 방문 시 필수 준비물 - 물티슈★

 

파주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


원플러스원!
1+1을 영어로 어떻게 말하는지 궁금하다면?

 

원플러스원 1+1 을 영어로 어떻게 표현 할까요? / 쇼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표현 1

BOGO 많이 들어보셨죠? 특히, 스타벅스 앱 coupon 보관함에 보면, BOGO쿠폰이라고 보신 적 있을 거예요~ 바로 이 BOGO가 1+1을 의미합니다. BOGO 쿠폰에 대해서 설명해주고 있네요~ 그럼 이 BOGO가 과연 어

min-amable.tistory.com


서울근교카페 추천

 

춘천 핫플 카페 감자밭 / 닭갈비 맛집 많은 당일치기 춘천 여행 / feat. 토담숯불닭갈비 / 코로나

2021년 8월 25일!! 급하게 춘천을 갔습니다. 춘천이 고향이고, 아직 부모님은 춘천에 거주하고 계시지만~ 춘천의 신상 맛집들과 예쁜 카페들은 이렇게 급 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부산에 살고 있는

min-amable.tistory.com


서울숲 근처 맛집

 

성수동 핫플레이스 맛집 / 데이트하기 좋은 퓨전한식집 난포 / 서울숲 근처 맛집

난포의 위치는 서울숲역 5번 출구에서 433m 저희는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고 갔어요~ 주차장 이름이.... (아직 블로거가 되기 먼 것 같습니다ㅠㅠ) 하지만!! GPS로 냉큼 캡쳐!! ★성수동 주차 꿀팁★

min-amabl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