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성수동 핫플레이스 맛집 - 퓨전한식집 난포 서울숲 근처 맛집(feat.내돈내산)

반응형

서울숲 근처의 핫플 맛집인 난포는 서울숲역 5번 출구에서 433m에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근처 주차장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갔습니다.

주차장 이름은 대한상운입니다. 대한상운 주차비는 기본 30분에 3천 원, 추가 10분당 천 원입니다

 

★성수동 주차 꿀팁★

대한상운 

: 서울 성동구 서울숲깊 41

 

위에 주소 네비에 검색하시고 가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그냥 무작정 갔다가, 난포에서 가까운 주차장이길래 그냥 파킹!

난포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지층

 

 

성수동맛집

 

음식에 대한 평가(?) 취향은 개개인의 성향과 입맛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서 저는 식당 리뷰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만 참고하고, 직접 경험하려고 하는 모험심이 큰 편입니다. 

 

<난포> 도 네이버 리뷰를 보니 극과 극인 리뷰들이 많아서 처음에는 갈까 말까 망설였지만 좋은 리뷰들도 많고, 음식들도 특색 있어서 가보기로 결정했어요! 

 

저희는 커플 만남으로 4명이서 점심 먹으러 갔습니다. 

 

기본 세팅! 

물에서 밤맛?? 고소한 맛이 났어요~

일단 맘에 들었습니다.

 

성수동맛집-난포

 

총 5가지 메뉴를 주문했지만 성인 넷이서 먹기에는 턱없이 부족했어요!

저희가 워낙 대식가이기도 하고, 먹는 것도 좋아라 해서 더더 부족하게 느껴졌을 수도 있지만,  2차로 햄버거 먹으러 갈 생각에 적당히

곰국

돌문어 간장 국수

제철회국수

강된장쌈밥

새우감자전 

이렇게만 주문했어요~

 

서울숲 맛집

가격이 만원 후반대가 되면 양이 더 많을 수도 있겠지만 만원 초반대에 예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저는 만족했어요 :) 

 

저희 중 한 명은 '각자 곰국을 시키고 나머지를 사이드로 시켰어야 했어'라고도 했습니다. 

맛도 있어서 더 허겁지겁 먹었다는 얘기도 되겠죠?

 

돌문어간장국수 

인기 만점 돌문어 간장 국수였어요~

심심하지만 계속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 맛! 짜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모든 메뉴 중에 가장 먼저 없어졌어요.

사진 보니 침이 넘어가네요~ (아직 점심 먹기 전ㅋㅋ) 

 

강된장쌈밥

강된장쌈밥은 8알이 나왔어요, 넷이서 사이좋게 2알씩?ㅋ 먹었답니다.

후기에서 워낙 싱겁다, 간이 안되어 있다 라는 리뷰를 봤었는데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았어요.

커다란 밥이 깻잎(?)으로 싸여 있어서, 한입에 통으로 먹어 버리면 밥알만 씹히고, 강된장은 따로 놀고~ 뭐야??!! 할 수 있는 맛!

 

반응형

 

<강된장 쌈밥> 먹는 꿀팁! 을 알려 드릴게요ㅎㅎ 

(다음엔 꼭 사진을 찍어서 오겠습니다 ㅜㅜ) 

 

서울숲맛집

사진 한 장으로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딱! 알 수 있죠?

 

깻잎(?) 속에 숨어 있는 밥이 보이도록 초록색 잎을 펼쳐주세요~

(저는 고기 파라 풀 종류를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그 위에 강된장을 찹찹!! 이렇게 2-3번 나눠서 드세요. 그러면 강된장과 밥의 조화 - 간이 딱! 맞아요!

 

※ 평소에 조금 짜게 먹는 편이다 라는 분은 이렇게 드셔도 싱겁다 느낄 수 있어요~

(싱겁게 먹는 건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서울숲 맛집으로 유명한 난포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인 새우 감자전입니다.

 

새우 감자전 

건새우, 칵테일 새우가 들어가 있습니다. 건새우 덕분에 식감이 더 바삭했던 것 같아요.

가운데 하얀 부분은 수란입니다. 톡! 터뜨려서 바삭한 전과 함께 먹었어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 꿀떡꿀떡 넘어갑니다~~~~♬

 

728x90

 

그래도 저의 인생 레알 감자전은! 아래 비주얼 보이시나요??

 

춘천맛집

이것은 감자전인가?? 감자 피자인가?? 보이는 비주얼보다 훨씬 두툼하고, 바삭한 식감에 레알 감자!!! 를 느낄 수 있어요~

어딘지는....?? 안알랴줌 >_< 


 

이렇게 2021년 8월 25일- 우리의 점심식사는 끝!! 

 

곰국과 제철 회국수 설명이 없었네요.

 

곰국은 딱! 우리가 알고 있는 곰국 맛입니다. 빨간 김치나 깍두기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철 회국수 양념은 개인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으나 회는... 초밥집이나 횟집에서 드시는 걸로^^;; 

성수동맛집-난포

서울숲 근처 맛집 '난포'내돈내산 입니다.

 

 

<추천 카페 더보러 가기>

 

 

신사 가로수길 맛집 카페 - 바오밥나무커피, 신사역 놀거리 (feat.렌즈삽입술 한달째)

오늘은 렌즈삽입술 한 달째 - 안과 가는 날이었습니다. 렌즈 삽입 수술하고 바로 다음날 안과 방문 1차, 한 달 후 안과 방문 2차 이렇게 외래진료가 이루어 지고요, 오늘부터 3-4개월 후에 또 방문

min-amable.tistory.com

 

파주 예쁜카페 더티트렁크 / 서울근교 파주핫플 카페투어 / 내돈내산 평일데이트

7월 어느 날에 갔었던 서울근교카페 더티트렁크♡ 조금 지나긴 했지만, 선선해지는 가을이 오는 시기인 만큼, 이맘때 딱! 가기 좋은 파주예쁜카페 - 더티트렁크 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더티트렁

min-amable.tistory.com

 

예쁘고 맛있는 퓨전 한식을 먹고 싶을 때, 뭔가 색다른 국수가 당길 때, 인스타용 음식 사진을 찍고 싶을 때, 여친 모시고 갈 식당 찾고 있을 때 서울숲근처 맛집! 난포 추천합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