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건대 양꼬치골목 추천 맛집 송화양꼬치 내돈내산 중국식 물만두는 공짜

반응형

건대 양꼬치 골목에는 양꼬치, 양갈비 파는 집이 정말 많은데요, 이번에는 구글맵에서도, 카카오맵에서도 평점 높은 건대 맛집 '송화양꼬치'를 방문했습니다. (물론 네이버 검색에서도 송화양꼬치의 평점이 높네요👍)

 

건대송화양꼬치
건대송화양꼬치

 

송화양꼬치
0507-1411-7826
서울 광진구 동일로 18길 7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송화양꼬치는 건대 양꼬치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카카오 지도로 '송화양꼬치' 검색해서 찾아가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실내가 긴 세로형입니다. 이른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실내 사진을 못 찍었지만, 

넉넉한 좌석으로 단체모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대양꼬치맛집
건대양꼬치맛집

 

2층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 것 같고요, 예약 전화도 많이 걸려 오는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송화양꼬치에서는 태블릿 PC로 주문하면 됩니다. 이것저것 많이 주문할 수 있는 게 함정인 것 같지만ㅎㅎㅎ 

그래도 이렇게 주문하면 주문 건을 놓치는 일이 잘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건대송화양꼬치
건대송화양꼬치

주문하면 기본적인 세팅이 시작됩니다. 

 

추천건대양꼬치맛집
건대양꼬치맛집추천

 

찬도 이렇게 4가지가 나오는데요, 건두부로 만든 반찬? 이 너무 취향저격이었어요ㅎ

적당한 마라맛으로 한입 먹자마자 따뜻한 쌀밥이랑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ㅎㅎㅎ

 

건대양꼬치맛집
건대양꼬치맛집

 

깍두기도 먹자마자 설렁탕 생각나고ㅎㅎㅎ 

한 입씩 먹은 반찬 때문에 양꼬치에 대한 기대감이 마구 높아졌습니다. 

 

송화양꼬치_쯔란
송화양꼬치_쯔란

 

넉넉한 쯔란! 쯔란 없는 양꼬치는 상상할 수도 없지요?

 

오리지널 양꼬치, 송화양꼬치 각 1인분씩 (총 20 꼬치) 주문하였습니다. 

(1인분에 10 꼬치)

 

건대양꼬치맛집
건대양꼬치맛집


달궈진 숯불이 왔으니 본격적으로 먹어 봅시다! 

 

건대양꼬치맛집
건대양꼬치맛집

빨리 구워져라!!! 

이 사진을 끝으로 먹기에 온 집중을 다하였습니다ㅎㅎ

 

송화양꼬치
송화양꼬치

 

특유의 양냄새를 싫어하는 분들은 조금 먹는 게 힘들 수도 있지만, 저는 양고기 맛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 흑돼지도 그 흑돼지 만의 꼬릿꼬릿한 맛을 싫어하는 분들이 계시듯 양고기 특유의 맛을 싫어 하는 분들은 양꼬치 대신 양갈비 드세요.

 

※ 아! 양꼬치가 양갈비 보다 양냄새가 더 나는 구나!라고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송화양갈비 집에서 양꼬치와 양갈비를 먹었을 때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말씀드리는 겁니다ㅎㅎㅎ 

 

송화양갈비
송화양갈비

양갈비도 먹어보았으나 짝꿍이 와 저는 양고기의 맛이 조금 더 느껴지는 양꼬치가 좋았어요. 

송화양갈비의 양갈비는 조금 심심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송화양갈비 집에서 꼭 주문해야 할 음식!!

 

가지튀김
(15,000원)

가지튀김맛집

 

송화양갈비 가지튀김은 짜지 않아요. 따뜻할 때 드셔야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입천장 조심 하세요ㅎㅎㅎㅎㅎ (진짜 맛있음👍)

 

사당역 빈빈 양꼬치도 '가지튀김'으로 유명한데, 이때 가지튀김은 제 입맛에 조금 짰어요~ 

· 사당역 빈빈 양꼬치 맛집 내돈내산 양꼬치 (feat. 가지튀김)

 

사당역 맛집 - 사당역 빈빈 양꼬치 맛집 내돈내산 양꼬치 (feat. 가지튀김)

오늘은 사당역 양꼬치 맛집으로 유명한 '빈빈 양꼬치' - 내돈내산 후기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일단 주차는 가게 앞에 한두대 정도 가능할 것 같지만, 안된다고 생각하는 게 마음이 편할 것 같

min-amable.tistory.com

 

저는 가지요리는 가지튀김 말고는 입에도 안 댑니다ㅎㅎㅎㅎㅎㅎ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무. 조. 건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어요 : )

건대가지튀김맛집
건대가지튀김맛집

 

728x90

 

양꼬치 집에서 빙홍차 안 마셔주면 섭섭하죠ㅎㅎ

 

빙홍차

 

저희는 칭다오 대신 빙홍차로 건배!! 😍


열심히 먹는 도중에 서비스입니다~ 라며 중국식 물만두를 주셨어요! 

 

중국식물만두
중국식물만두

 

이 중국식 물만두는 서비스 퀄리티 이상입니다👍

피는 두꺼운데 밀가루 냄새 하나도 안 나고 부드러워요. 만두소도 고기 냄새 1도 안 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장사가 잘되니 서비스마저도 신선한 재료로 만드시나 봅니다👍

 

송화양꼬치 사장님 흥하세요!!!! 

 

테이블 정리하는 거 보니 몽땅 다 버리십니다. 반찬 재활용 절대 안 하는 집이네요.

 

맛도 위생도 서비스도 모두 만족스러웠던 건대 양꼬치 골목에 위치한 '송화양꼬치'

저는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건대에서 양꼬치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방문해 보세요 ^^ 

송화양꼬치 내돈내산 후기는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