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성수동 햄버거 맛집 르프리크 Le Freak 치킨버거 원탑 내돈내산

반응형

라이카 팝업 스토어 때문에 오랜만 성수동 나들이를 했는데요~

라이카 팝업 스토어는 실망... 대실망을 하고 성수동 맛집 '르프리크 Le Freak' 는 만족!! 대만족을 하고 왔습니다 : )

 

르프리크 (Le Freak)
메뉴 : 시그니처 버거 (내쉬빌 핫치킨 버거) - 매운맛 3단계로 조절 가능, 스페셜 버거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30 

 

결론 : 치킨 버거 절대 안 먹는 저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How? 

 

웨이팅이 길어요. 미리 예약하거나 가게에서 직접 예약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테이블링 으로 예약 안 하고 가게 앞에서 직접 대기했어요~)

 

르프리크는 성수동 테마공원(디올 팝업 스토어 근처) 내에 있는 건물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성수동테마공원
성수동테마공원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주차장과 식당이 바로 연결되고요, 1층에서 찾아서 갈 경우에는 건물 내부에서 지하로 가는 것보다 밖에서 계단을 이용해서 들어가세요~

 

성수동나들이
성수동맛집추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르브리크가 바로 보입니다. 

 

성수동맛집
성수동맛집

 

네가 그 유명한 성수동
햄버거 맛집 ' 르브리프' 구나!! 

 

르브리크
르브리크

텍사스(?) 느낌이 나면서ㅋㅋㅋ

인테리어 감성, 음악 감성~~ 완전 내 취향이구나👍

 

르브리크

 

르브리크는 '치킨버거'가 다입니다ㅎ  메뉴가 진짜 별거 없는데 충분히 또 가고 싶어요. 

 

르브리크메뉴
르브리크메뉴

 

저희는 시그니처 버거 매운맛 2단계 1개, 스페셜 버거 1개, 알감자 튀김 1개, 제로 페시 1개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따뜻한 물수건이 먼저 나옵니다👍

깨끗이 닦으면 햄버거 먹을 준비 완료!! 

 

성수동_르브리크
성수동_르브리크

제로 펩시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제로펩시제로펩시
제로펩시

 

짝꿍이가 저보고 사진 왜 그렇게 찍냐고... 구박해 놓고......

본인은ㅋㅋㅋㅋㅋ (솔직히 아래 사진.... 이거 아니지 않나요??ㅋ)

 

성수르브리크
성수르브리크

라이카 팝업 스토어가 아무리 마음에 안 들어도... 이건 라이카 감성도 아니고 소니 감성도 아니여ㅋㅋㅋㅋㅋ

 

난 그냥 아이폰 감성???ㅎㅎㅎ

꽉꽉 펩시 눌러 담고 햄버거가 나오길 기다려 봅니다! 

 

성수햄버거맛집
성수햄버거맛집

 

르브리크 시그니처 버거 
등장!!! 

인생치킨버거
인생치킨버거

 

저는 치킨 껍질이랑 살이 분리되는걸 극혐 하기 때문에... 치킨버거도 잘 안 먹고, 순살 치킨도 잘 안 먹는데....

이건 그런 미끄덩 분리되는 현상이 전혀 없어요!!! (닭껍질을 다 벗기시고 튀긴 건가요??👍😍)

 

성수동햄버거맛집
성수동햄버거맛집

번을 열어보면(?) 별거 없는 것 같아요!! 이건 당근인가요??

전 당근도 안 먹는데!!! 이건 왜 맛있어요?????😍

 

성수동햄버거맛집
성수동햄버거맛집

 

햄버거 느끼해서 안 드시는 분들은 더더욱 르브리크 치킨 버거 꼭!!! 드셔 보세요.

그리고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도 꼭! 꼭! 드셔 보세요👍

 

성수치킨버거맛집
성수치킨버거맛집

 

전 사실 느끼한 버거 좋아해서 햄버거에 피클 들어가는 것도 싫어하는데....

르브리크 치킨버거에는 피클이 들어가야 하네요!! 

 

매운맛 굿! 크리스피 한 치킨도 굿! 질기지 않은 번까지! 

감탄하면서 먹다 보니 알감자 튀김이 나왔습니다. 

 

사이드 요리
알감자 튀김👍

알감자튀김
알감자튀김

 

돼지기름에 튀겼다고 했는데, 그래서 그런지... 더 바삭하네요ㅎㅎ

겉바 속초! 줄어드는 게 아쉬워할 찰나에 비주얼 사로잡는 스페셜 버거가 나와서.. 알감자 사진은 한 장이 전부네요ㅎ

 

스페셜 버거
트러플 치킨 버거 

트러플치킨버거
트러플치킨버거

 

생트러플 비주얼에 눈이 먼저 즐겁네요~ 트러플 치킨 버거에는 튀긴 치킨이 아닌 수비드(?) 치킨?

아주 부드러운 치킨이 들어가 있습니다👍

 

트러플치킨버거
트러플치킨버거

 

저는 파스타도 원래 트러플 크림 파스타처럼 고소한 맛이 가득가득한 음식을 좋아라 합니다. 

그래서 트러플 치킨버거는 짝꿍이 보다 제가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 

 

평소에 느끼한 거 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그니처 버거로 주문하세요! 

 

728x90

 

저처럼 트러플 크림 파스타 좋아하시는 분 있으면 '아망뜨 한남'도 한번 가보세요 :) 

· 이태원 예쁜 브런치 카페 아망뜨 한남 리움미술관 근처 맛집 내돈내산

 

이태원 예쁜 브런치 카페 아망뜨 한남 리움미술관 근처 맛집 내돈내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 홀 또는 리움 미술관에 가나요? 그렇다면 한남동 브런치 카페 맛집인 '아망뜨 한남'에 들려 보세요. 저는 이날 '엘리자벳' 보러 블루스퀘어로 총총총~ 아망뜨 한남(Amante Hanna

min-amable.tistory.com

 

성수 맛집 '르프리크'실내는 크지 않아요. 

 

성수동추천맛집
성수동추천맛집

 

이렇게 바(BAR), 카운터 자리에도 앉을 수 있습니다 :) 

 

성수동햄버거맛집
성수동햄버거맛집

 

성수동 햄버거 맛집 '르프리크'에서 맛있는 점심 먹고 성수동 한 바뀌 산책했습니다.

성수동 맛집 찾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