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울프강 청담 스테이크 하우스 W코스 메뉴 블랙앵거스 맛집

반응형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청담으로 가봅시다! 

!Vamos¡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Why?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기념일이니까요!!
ㅋㅋㅋㅋ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옛날(?) 명성만큼은 아니라고 하는 분들도 있긴 합니다만~ 여전히 사람은 많습니다 : )

워낙 새로운 레스토랑이 많이 생겨서 예전만큼 핫 플레이스는 아니더라도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월드 체인이라서??

🤣🤣🤣

 

제 생각에는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집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어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 W코스를 주문 했습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W코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W코스

랍스터를 먹으려면 꼭 W코스로 주문 해야 합니다. 

1. 미네랄 워터 or 탄산수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_탄산수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_탄산수

 

병에 담긴 탄산수가 나왔는데요ㅎㅎ 정말 크네요ㅎㅎ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빵 나오기 전에 이렇게 물수건도~ 당연히! 나옵니다ㅎㅎ 

 

2. 신선한 빵
(메뉴판에 이렇게 적혀 있어요ㅎ)

울프강스테이크식전빵
울프강스테이크식전빵

 

유기농 재료료 만든 빵이라고 하네요.  따뜻할때 먹어야 더 맛있어요.

손으로 찢어 먹는 도중 스프가 생각나지만 남아 있는 요리가 많기 때문에 참아 봅니다ㅎ 

 

 

3. 비버리 힐즈 찹 샐러드 &
시즐링 캐내디안 베이컨

울프강스테이크에피타이저울프강스테이크씨푸드플래터
울프강스테이크에피타이저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에피타이저로 비버리 힐즈 찹 샐러드 & 시즐링 캐내디안 베이컨이 나옵니다.

 

울프강청담
울프강청담

 

서버 분께서 공평하게(?) 나눠 주십니다. 야채 싫어하는 제가... 이 찹샐러드를 다 먹고 나니 배가 불러서🤣

베이컨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

 

랍스타도 식기 전에 먹어야 하는데 샐러드를 다 먹고 나서 랍스타를 먹었네요ㅎㅎ 

부지런히 랍스타 먼져 드세요!

 

울프강청담
울프강청담

 

스윗한 짝꿍님께서 새우도 까주시고ㅎㅎ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랍스타살도 발라 주시고ㅎㅎ

 

울프강청담
울프강청담

에피타이저를 참으로 열심히 먹었습니다ㅎㅎ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그러 이제 메인 요리가 나와야 하죠? 

먹는 속도에 맞춰서 요리가 잘 나왔습니다👍

 

4. 드라이 에이징 스테이크
- 블랙 앵거스

 

블랙앵거스
블랙앵거스

 

안심과 등심이 함께 있는 티본 스테이크 입니다. 

 

 

저희는 스테이크 굽기를 미디엄 웰던으로 부탁드렸어요.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728x90

 

안심과 등심을 한 피스씩 올려 주시고 그릴로 요청한 아스파라거스도 예쁘게 세팅해 주십니다.

 

5. 아스파라거스, 매쉬드 포테이토, 크림 스피나치
(사이드 디시)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매쉬드 포테이토'도 올려 주시고~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크림 스피나치도 올려 주십니다. (크림 스피나치는 제 스타일 아니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시금치는 'spinich - 스피니치' 아닌가요?

 

아무튼 메뉴판에 스피나치 라고 적혀 있습니다ㅎㅎ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부드러워도 너무 부드러운 시금치ㅋㅋ 

한접시 예쁘게 담겼으니 이제 열심히 먹으면 되겠죠?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스테이크에 간이 되어 있어서 저는 소스를 먹지 않았어요.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소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소스

 

6. 숙성 김치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_숙성김치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_숙성김치

 

숙성 김치가 없었으면 스테이크 먹기가 힘들었을 거라는 짝꿍이ㅎㅎㅎㅎ

짝꿍이는 한식파라 스테이크 별로 안좋아해요🤣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그런데 기념일이라고 저땜에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를 선택ㅎ 

한잔에 8,000원이나 하는 제로 콜라도 주문해 주고ㅎㅎㅎ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스테이크 싫어하는거 맞아?ㅋㅋㅋㅋ 

저희는 또 이렇게 열심히 먹었습니다. 

 

7. 아이스크림 & 계절 과일

울프강디저트
울프강디저트


바닐라 2스쿱, 초코 1스쿱이 나옵니다. 

그리고 이어서!! 

짝꿍이가 기념일이라고 요청한 레터링 서비스와 함께 과일이 나왔어요. 

 

울프강레터링서비스
울프강레터링서비스

 

레터링 잘 됐다며 서빙 해주시는 분께서도 흡족해 하셨어요ㅎㅎ

 

울프강레터링서비스
울프강레터링서비스

 

초를 후~ 불면서 코스요리에 만족하고 짝꿍이의 써프라이즈에 대만족!!

우리의 7주년 축하해😍

 

기분 좋은 이 상황에 불가리 똬악!!!!! 

 

 

전에 매장에서 목걸이 사면서 기웃댔던 반지였는데, 그걸 기억하고 준비했네요ㅠㅠ

손편지도 써서 주고.... 정말 너란 남자😍

 

 

디저트가 안보이기 시작합니다ㅎㅎ

 

8. 커피 & 타바론 티

 

티바론티
티바론티

 

티 종류는 향을 맡아보고 고를 수 있도록 도와 주십니다. 

 

티바론티
티바론티

 

저는 '루이보스 빌버리'로 골랐습니다. 

향이 진짜 좋았어요👍

 

티바론티
티바론티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디저트로 커피대신 차를 추천 드립니다.

커피는 너무 연해서 저희 스타일이 아니더라고요~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커피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커피

 

도란 도란 얘기하다 보니 2시간 넘도록 코스요리를 즐겼네요ㅎㅎ

 

배부르게 먹었으니 반지 사이즈 교환하러 백화점으로 바로 이동🤣

(오른손 검지에 살 쪘나 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잊지 못할 7주념 기념일 감사합니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청담

 

짝꿍이 계산하는 틈을 타서 찰칵📸 (미국 주식 열심히 하시오ㅎㅎ)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
W코스 - 1인당 220,000 (부가세 10%포함)

 

울프강청담
울프강청담

 

안녕히 계세요. 울프강 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