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신논현역 맛집 상무 초밥 내돈내산 또간집

반응형

오랜만에 신논현역 상무 초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신논현역 근처에서 맛집 찾기가 쉽지 않지만 몇 년 동안 꾸준히 한자리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상무 초밥'은 평타 이상의 초밥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자주 방문 하는 편입니다. 

 

 

평일 점심시간은 웨이팅이 길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2층에는 룸도 있어서 모임 하기에 좋습니다.

 

※ 초밥의 밥은 손이 아닌 기계로 만듭니다🤣 

2층에서 앉아서 주방을 내려다 보니 신기하게도 기계가 밥의 모양을 만들어 내더라고요ㅎㅎ (장인의 손맛은 느낄 수 없습니다ㅋㅋ)

 

신논현역_상무초밥

 

2층에 자리를 잡고 메뉴 정독을 합니다.

늘 먹는 메뉴는 정해져 있는데 왜 매번 메뉴판을 공부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신논현역초밥맛집
신논현역초밥맛집

상무초밥에서 출시한 밥이 맛있는 '식혜'를 무료로 주셨습니다.

한입 먹으면 추가 주문 할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ㅎ

 

신논현역모임하기좋은곳신논현역모임하기좋은곳
신논현역모임하기좋은곳

 

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맛있어도 식혜로 먼저 배를 다 채울 수 없으니 한 입..?? 아니.. 두 세 모금 마시고 초밥 나오길 기다립니다.

 

신논현스시맛집
신논현스시맛집

 

미니 된장국과 식전 냉모밀이 나왔습니다!! 

 

신논현맛집
신논현맛집

 

식전 냉모밀도 무료로 제공되니 꼭! 챙겨 드세요 ^^ 

 

신논현냉모밀신논현냉모밀
신논현냉모밀

 

하하하🤣 면이 잘 안 풀어지네??ㅎㅎ 

 

신논현역스시집
신논현역스시집

 

저희가 주문한 소고기 불초밥, 장어초밥, 광어 2p, 간장새우 2p 나왔습니다.

 

반응형

달짝지근한 맛이 매력적인 소고기 불초밥입니다. 

 

소고기불초밥
소고기불초밥

불맛은 잘....😅

인증샷 찍어 주고 입속으로 쏙~~ 

 

소고기초밥맛집
소고기초밥맛집

 

모두 아는 광어 초밥 맛ㅋㅋ 쫀득한 맛이 굿!! 비린만 하나도 없는 간장새우 초밥👍

 

간장새우초밥맛집
강남간장새우초밥맛집

간장새우 초밥 추천입니다👍

 

신논현역맛집
신논현역맛집

 

저의 최애 초밥메뉴!! 장어초밥😍 

 

장어초밥
신논현역장어초밥

그런데 이날은 조금 실망했어요... 장어가 조금 뻣뻣하니 상무초밥에서 느꼈던 장어가 아닌 듯한.... ㅠㅠ

 

신논현역근처장어초밥
신논현역근처장어초밥

 

장어에 진심인데..... 그래도 양념은 맛있었어요ㅎㅎ

 

728x90

<내돈내산 신논현역 맛집??>

· 강남 맛집 하이디라오 강남점 신논현역 근처 훠거 맛집 내돈내산

 

강남 맛집 하이디라오 강남점 신논현역 근처 훠거 맛집 내돈내산

훠거 맛집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하이디라오! 신논혁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한 하이디라오 서초점에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일단 웨이팅은 각오하세요!!) 강남 맛집, 신논현역 맛집을 찾고 계신

min-amable.tistory.com

 

초밥을 먹다 보니 새우튀김이 나왔습니다. 

 

새우튀김맛집
새우튀김맛집

 

일단 비쥬얼은 합격!

 

 

새우튀김은 따뜻할 때 먹는 게 훨씬 맛있으니 나오자마자 바로 먹어야 합니다!

 

신논현역새우튀김집
신논현역상무초밥_새우튀김

 

짝꿍님께서 스윗하게 새우 머리 잘라 줬어요ㅎㅎ

 

신논현역새우튀김맛집
신논현역새우튀김맛집

 

타르타르소스에 콕! 찍어서 입으로 고고!!

 

신논현새우튀김
신논현새우튀김

 

튀김은 진리죠👍 바삭한 튀김옷과 함께 통통한 새우살도 만족스럽습니다.

 

오늘도 한 끼 잘 먹었네요~ 가격정보는 아래 영수증에서 참고해 주세요 :) 

 

 

다 먹고 나면 후식 꼭 챙기세요 :) 

 

신논현역상무초밥
신논현역상무초밥

 

신논혁역 근처에서 뭐 먹을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한번쯤 가보셔도 좋아요 : )

 

그럼 저는 다음 맛집을 찾아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