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정보

에르메스 애플워치 9 45mm 추천? 비추천? hermés 에토프 스트랩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에 왔습니다.

이것저것 공유할 정보가 많은데 발제하느라 정신이 너무 정신이 없네요ㅎㅎ

그래도 에르메스 애플워치 9에 대한 정보는 꼭 나누어야 할 것 같았습니다. 

저도 구매하기 전에 에르메스 애플워치 9에 대한 정보를 엄청 찾았지만 찾을 수가 없었어요😭

 

에르메스 애플워치 9 

45mm 추천??

에르메스애플워치

 

심지어 에르메스 콜센터에서도 현대백화점 코엑스 에르메스 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알려줘서 직접 방문해서 대기까지 하고 입장했었지만 구매 불가능 하다고 하더라고요. 

 

어서 와~~~🎶 에르메스 애플워치는 처음이지??🤣

에르메스 애플워치 9 구매하시려면 '에르메스 판교점 / 에르메스 도산점 '으로 가세요! 

 

저는 에르메스 도산점에서
애플워치 9, 45mm 구입했습니다.

에르메스애플워치

 

에르메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면 가죽 밴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상자에는 워치(오렌지색 실리콘 밴드도 함께 있어요)가, 아래 상자에는 가죽 밴드가 들어 있어요~ (물론 밴드 없이 시계만 구매 가능합니다!)

 

에르메스 가죽 밴드 먼저 보여 드릴까요?

 

애플워치9

 

무슨 색을 샀을까요? 마지막 하나 남은 가죽 밴드 구매했습니다. (딱 원하던 칼라였어요💕)

 

에르메스애플워치

 

네!! 바로 기본 중의 기본 '에토프' 칼라입니다 :) 

 

여성분들!!!
45mm 구매 시,
밴드에 구멍 내셔야 합니다!!!!

에르메스애플워치밴드

에르메스 애플워치는 처음이라 아무 생각 없이 집으로 총총~ 들고 왔어요!! 

그래서 어떻게 했을까요???ㅎㅎ 


에르메스 가죽 밴드는 양쪽으로 나뉜 파우치에 예쁘게 담겨 있어요.

 

에르메스애플워치가죽밴드

버클에 에르메스라고 쓰여 있습니다. 

 

애플워치에르메스가죽밴드

안쪽 봐 바깥쪽의 칼라가 달라요~ 

 

에르메스애플워치레더밴드

 

45mm 에토프 가죽 밴드입니다.  안쪽 부분 색상은 브라운이네요~ 

 

에르메스 애플워치 9
45mm 가죽밴드!!
구멍이 몇 개일까요?

 

 

저는 추가로 4개 뚫었어요🤣 

집에 와서 착용하자마자 손복 위에서 뱅글뱅글 돌아가서.... 망ㅠㅠ 

물론 오렌지색 실리콘 밴드도 망......

 

에르메스가죽밴드추가구멍

 

바로 '잠실 롯데 에비뉴엘 에르메스 매장'으로 달려갔습니다. 

그 자리에서 친절하게 바로 뚫어 주셨어요. 

 

위에는 안쪽 모습, 아래쪽은 바깥쪽 모습입니다. 

원래 구멍과 살짝 차이 나는 건 어쩔 수 없지만 이 정도쯤이야ㅎㅎㅎ 

 

에르메스가죽밴드추가구멍

 

여성분들은 45mm 구매 시
반드시 추가로 스트랩 구멍을 뚫으세요! 

구매할 때 셀러분께서 알려 주셨다면 참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ㅠㅠ  


기존 일반 애플워치 구매할 때는 실리콘 밴드가 이렇게 들어 있었어요. 

 

애플워치실리콘밴드정품

 

저는 이 중에서 짧은 스트랩을 선택하고, 제일 안쪽 구멍에서 2번째 구멍으로 착용했어요~ 

 

애플워치실리콘밴드정품

 

이렇게 말입니다. 에르메스 애플워치 45mm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스트랩 사이즈 꼭 참고하세요! 

 

애플워치실리콘밴드정품

 

에르메스 애플워치 주황색 실리콘 밴드는 긴 쪽 부분 한 개만 들어 있습니다.

당연히 제 손목에서 빙글빙글...... 망...... (찰 수 없어요ㅠㅠ)

 

애플워치메르메스주황색밴드

 

애플에서 여자는 당연히 41mm를 살 꺼라는 편견을 갖고 출시했나 봐요ㅠㅠ (너무해!!!!)

 


너 높은 상자에는 에르메스 애플워치 9가 들어 있어요. 

주황색이 아닌 상자는 페이크 상자입니다ㅎㅎㅎㅎ 

 

에르메스애플워치9

전 큰 사이즈가 좋아서 45mm 했어요.

(전에도 44mm 착용했습니다!)

 

에르메스애플워치45

 

두둥!!! 개봉합시다!! 

 

에르메스애플워치45

 

작고 소중한 시계가 있습니다ㅎ

 

에르메스애플워치45

 

이 시계 아래에 충전기와 에르메스 주황색 실리콘 밴드가 들어 있어요.

 

에르메스애플워치실리콘밴드

 

저 종이 안에 에르메스 특유의 주황색 실리콘 밴드가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요ㅎㅎㅎㅎㅎ

에르메스실리콘밴드

 

에르메스 애플워치 9, 충전기 C타입이고요~~ 

 

에르메스애플워치9

 

에르메스 애플워치 9 45mm로 구매 계획 중 이신 분들은 꼭!!! 밴드 사이즈 확인해서 착용하세요!! 

 

에르메스애플워치9가죽밴드

 

학교 가는 길에 지하철 안에서 찍었던 사진입니다.

추가로 뚫은 4개의 구멍 중에서 제일 안쪽으로 착용하였습니다. 

 

★에르메스 애플워치 구매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해 주시고요, 

등록된 고객정보와 결제하는 분의 성함이 동일해야 합니다. (마치 파리에서 쇼핑하듯 말입니다^^;;) 

 

고객 정보 A = 결제자 A 카드

고객 정보 A ≠ 결제자 B 카드 

 

★단, 현금일 경우 상관없어요! 


에르메스 애플워치 9을 구매하시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라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