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 방콕

대한항공 비즈니스석 기내식 KE657 방콕 Bangkok 여행

반응형

2020년 1월 방콕여행 후 오랜만에 또 방콕행✈️ 

짝꿍이랑 몇 번째 방콕행인지 모르겠지만 가는 곳만 또 가고.. 안 가본 곳 투성🤣

현지에 있는 코디 동생 만나러 간다는 핑계로 티켓팅!! 

 

대한항공방콕행_프리스티지
KE657_prestige

근로자의 날끼고 연차 써서 짧은 3박 4일이지만 그래도 떠나는 게 어딘가요🤗

 

모닝캄을 유지해야 하니 일단 대한항공!! 

 

방콕행 KE657

KE657비즈니스좌석배치도
KE657_좌석배치도

 

이번 대한항공 비즈니스석은 10H, 10J

 

skypriority

 

skypriority니 우선 탑승👍

비즈니스 클래스 입구(첫 번째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대한항공방콕행비지니스클래스대한항공방콕행_비지니스클래스
대한항공방콕행_비지니스클래스

 

면세품들 찾을 때부터 이미 잔뜩 신이 났지만,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갈 때면 왜 이렇게 들뜨는지ㅎㅎ

 

대항항공비지니스클래스
비지니스클래스

 

자리에 앉아서 인증샷 한번 찍어 주고, 바로 슬리퍼로 갈아 신습니다. 

 

KE657비지니스클래스
대한항공KE657_비지니스클래스

 

자본주의 만만세🤣  다리가 쭉 펴지니 세상 좋음👍

 

대한항공_비지니스웰컴드링크
대한항공_웰컴드링크

 

저희는 웰컴드링크로 오렌지 주스를 요청하였습니다ㅎㅎ 새우깡만 있었으면 딱이었는데 말입니다ㅎㅎ

(새우깡에 오렌지 주스 먹는 거 좋아하거든요ㅎㅎㅎ)

 

반응형

 

비지니스기내식
비즈니스기내식

 

메뉴판 정독 중입니다ㅎ  

대한항공 방콕행 에서는 '가벼운 식사'가 제공됩니다. (코스 요리로 나오는데.. 가벼운 식사라니??ㅋㅋ)

 

대한항공방콕행비지니스기내식
대한항공방콕행비즈니스기내식

 

메인요리(소고기, 닭고기)에서 고르면 됩니다. 

 

대한항공방콕행
대한항공방콕행

이륙 전에 식사 주문이 끝납니다. 

미팅도 많았고 야근도 많았던 짝꿍이는 푹 잘 줄 알았는데 도착할 때까지 쭉 영화를 열심히도 보네요ㅎㅎ

 

대한항공비지니스탑승후기
대한항공비즈니스탑승후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망가진 것 같은데요??ㅎㅎ 짝꿍이 멋지다!!


이륙하고 얼마 안 됐는데 바로 식사 세팅이 됩니다.

 

대한항공기내식
대한항공기내식

식전 서비스인 '망고 소스를 곁들인 조개관자'가 나옵니다. 

(전 메뉴 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대한항공기내식_조개관자
대한항공기내식_조개관자

음료는 제로콜라를 요청했습니다. 

 

조개관자
조개관자

전채 요리인 '레몬 드레싱을 곁들인 훈제 연어'입니다. 

 

대한항공기내식_훈제연어
대한항공기내식_훈제연어

저는 연어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비린맛이 살짝 나서 못 먹겠더라고요ㅠㅠ 

콜라가 이렇게 도움이 될 줄 몰랐습니다. (순식간에 2캔 클리어ㅎㅎㅎ)

 

대한항공비지니스클래스기내식대한항공비지니스클래스기내식후기
대한항공비지니스클래스기내식

그래도 예쁘게 세팅해 주셨으니 인증숏 남기기! 

잘 먹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728x90

 

곧이어 '블로콜리 크림수프' 나왔습니다. 

블로콜리 크림수프
블로콜리 크림수프

 

앗! 브로콜리 크림수프가 입에 맞을 줄이야ㅎㅎㅎ 맛있었습니다! 

 

드디어 메인요리인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대한항공기내식_안심스테이크
대한항공안심스테이크

하늘 위에서 스테이크 라니!!  

처음에는 맛있게 먹었지만... 중간 부분으로 갈수록 거의 rare😭 

 

대한항공기내식_안심스테이크
대한항공기내식_안심스테이크

저는 미디엄으로 요청드렸지만...  그렇습니다!

비행기에서 원하는 굽기로 구워지기가 쉽지 않죠.  일반 식당에서도 왔다 갔다 하는걸요🤣

 

안심스테이크
안심스테이크

승무원 분께서 친절하게 물어봐 주셨습니다. 

 

"스테이크 굽기 어떠세요?" 

처음 썰어서 먹었을 때는 괜찮았기에... '괜찮습니다'라고 말씀드렸지요🤣

 

승무원 분이 요리사는 아니잖아요!! 

 

라운지에서 이미 두둑이 먹었으니 적당히 겉 부분만 살짝 먹고 모두 남겼습니다ㅎㅎㅎㅎ 

 

· 에어프랑스 Air France 비즈니스 기내식 인천공항 KAL 라운지


이제 남은 코스는 디저트!! 

 

대한항공비지니스_기내식디저트하겐다즈바닐라맛
대한항공비지니스_기내식디저트

 

과일과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커피까지 딱 받고 나면 훌륭한 디저트 한상차림이 완성됩니다👍

 

대한항공비지니스석기내식_디저트
비지니스기내식디저트

 

이 날따라 하겐다즈 바닐라가 왜 이렇게 맛있는지요ㅎㅎ 완컵 했습니다ㅎㅎ

나름 푸짐하게(?) 즐긴 기내식이었지만 대한항공은 역시 비빔밥 인가 봅니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 무사히 도착한 후, 입국 수속하는데 5분도 안 걸린 채 짐이 나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방콕_수완나폼공항

수완나품 공항에서 입국 수속하는데 역대급 최단시간이었습니다ㅎ 이런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완전 럭키 그 자체💕

 

짝꿍아!!

잘 먹고 잘 쉬다가 돌아가자~~

 

#여행은 언제나 옳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