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태국 - 방콕

엠쿼티어 방콕 핫플 밀토스트집 디저트 카페 내돈내산

반응형

방콕 여행 중 이신가요? 아니면 방콕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이제 나이가 들다 보니.. 예전처럼 열심히 걸어 다니지 못하겠네요ㅠㅠ (너무 더워😭) 엠쿼티어, 엠포리옴, 씨암 스퀘어, 터미널 21..

지하철 바로 옆 쇼핑몰만 기웃기웃ㅎㅎ (코엑스몰 보다 더 친숙한 느낌ㅋㅋ) 

 

방콕밀토스트집
방콕밀토스트집

 

몇 년 만에 간 방콕인데 열심히 일하다 가서 그런지.. 체력도 예전만 큼이 아니고ㅠㅠ

쉬다가 먹다가..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전에만 해도 엠쿼티어에서 못 봤던 디저트 카페 집인데 한국어로 된 '밀토스트 집'이 있더라고요.

 

방콕디저트카페
방콕디저트카페

 

한국어로 되어 있어서 반갑기도 했지만 빵을 만두 찌듯이 찌는 것 같은 신기함에 매료되어 입장했습니다. 

 

방콕_엠쿼티어_디저트카페방콕_엠쿼티어_디저트카페방콕_엠쿼티어_디저트카페
방콕_엠쿼티어_디저트카페

 

찐만두가 더 맛있겠다는.......^^;;

 

 

 

일반 디저트 카페처럼 무작정 들어가면 안 되더라고요.

입구 쪽에서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한 후에
자리를 안내받으세요.  : )

 

저희는 5-10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 '밀토스트 집'이 지금 방콕에서 핫플레이스 인지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방콕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일본분들, 인도분들~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방문했어요. 

(여기저기 들려오는 낯선 언어들~~👍)

 

방콕_엠쿼티어_디저트카페
방콕_엠쿼티어_디저트카페

 

아! '밀토스트 집'은 프랜차이즈인 것 같아요. 저는 엠쿼티어에 있는 지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엠쿼티어 식당에서는 
서비스 차지 10%, 부가세 7%가 붙어요.

방콕_엠쿼티어_디저트카페
엠쿼티어_밀토스트집

 

한국돈으로 계산해 보면 청담동에서 브런치 먹는 가격이랑 비슷해요. 

<주문 메뉴>
· 바나나 우유
· 누텔라 바나나 토스트
· 마롱 브리오쉬 (그냥 밤식빵ㅎㅎㅎ)

 

방콕_디저트카페
방콕_디저트카페

 

저희는 카운터 자리에 앉았습니다.  직원들이 각자 정해진 역할이 있더라고요. 

 

반응형

커피 담당, 빵 굽는 담당, 빵 찌는 담당~

각자 맡은 분야의 주문이 들어오지 않으면 직원들이 프리해서, 카운터 자리가 생각보다 정신없었어요ㅎ

 

밀토스트집
밀토스트집

 

다 벗겨진 포크와 나이프가 예쁘게 세팅되어 있습니다. 

 

mil_toast_house
mil_toast_house

 

바나나 우유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방콕_추천_디저트카페
방콕_추천_디저트카페

 

컵에 프린팅 되어 있는 식빵도 귀엽고, 바나나 우유 보틀도 귀엽네요.

(모든 것이 사진 찍기 용인가 봅니다😅)

 

방콕여행
방콕여행

 

짝꿍이는 빙그X 바나나우유 넣은 거 아니냐고 했지만 제 입맛에는 빙그X 바나나 우유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방콕 '밀토스트 집' 바나나 우유가 달지 않아서 좋은 점도 있었네요^^ 

 

방콕여행_밀토스트집
방콕여행_밀토스트집

 

흠..... 굳이 찾아가서 먹을 맛은 아닌 것 같아요ㅎㅎ

(청담동 브런치 카페가 그리워지는...........)

 

밀토스트집_방콕
밀토스트집_방콕

 

스팀으로 쪄서 그런지 겉은 촉촉.

이게 다예요ㅎㅎㅎ

 

독특한디저트카페
독특한디저트카페

 

같이 나온 크림 맛있어요ㅎ 익숙한 맛입니다.

 

728x90

바나나 누텔라 토스트도 아는 맛입니다ㅎㅎ

 

누텔라바나나토스트
누텔라바나나토스트

 

구운 식빵 안에 누텔라 넣고.. 캐러멜라이징(Caramelizing)한 바나나 올려둔 거. 

 

누텔라바나나토스트
밀토스트메뉴_누텔라바나나토스트

 

누텔라가 이렇게 숨어 있어요.

 

누텔라바나나토스트_방콕
누텔라바나나토스트_방콕

 

 

방콕 갈 때마다 들리는 식당이 엠쿼티어, 엠포리옴에 있어서 자주 오는데요, 뭔가 특별한 것 같았지만 쏘쏘 했어요 : )

굳이 방콕여행 일정에 '밀토스트 집'을 넣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냥... 제 부족한 사진으로 대신 드시는 걸로...

 

차라리 근처 'Roast'로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