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일상/맛집, 카페

삼성역 현대백화점 나의가야 한식 추천 맛집 내돈내산 코엑스 맛집

반응형

오늘은 삼성역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식당가에 위치한 한식 맛집 '나의 가야'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블로그를 위한 사진촬영중🤣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나의가야

한식 맛집으로 유명한 '나의 가야'는 삼성역 맛집, 현대백화점 무역 센터점 맛집, 코엑스 맛집으로 - 맛집 검색을 하는 유저분들에게 많은 인기가 있는 식당이더라고요.

 

주말에도 나름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한식 맛집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저 또한 '나의 가야'를 추천하고 싶네요👍

 

현대백화점나의가야
나의가야

주말에도 웨이팅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던 것도 좋았습니다 : )

휴대폰 번호를 남기고 대기를 할까 했는데,'들어오세요~~~'라는 기분 좋은 소리가 들리더라고요. 

 

나의가야메뉴및가격
나의가야메뉴및가격

생버섯 불고기와 불고기를 많이 먹는다는 사장님의 추천으로 불고기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두 메뉴의 차이점이 버섯이냐고 했더니 생버섯 불고기는 주문 즉시 고기에 양념을 묻혀서 나오기 때문에 더 담백하게 먹을 수 있고, 그냥 불고기는 양념에 재워둔거라고 하더라고요. 고기 부위도 조금 다르다고 했습니다. 

 

나의가야
삼성역맛집-나의가야

 

현대백화점 앱에서 찾은 '나의 가야' 불고기 정보에는 이렇게 나와있네요.

불고기 : 동판에 구워 드시는 부드럽고 담백한 불고기
생버섯 불고기 : 동판에 각종 버섯과 함께 구워 드시는 부드럽고 담백한 불고기

 

혹시 두 메뉴에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이 있다면 도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희는 '생버섯불고기'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공깃밥은 별로도 주문하셔야 합니다)

 

깔끔한 동판! 불고기가 빨리 채워지길 바랍니다🤣

 

나의가야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나의가야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나의가야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

 

생버섯 불고기 1인분 37,000원,
공깃밥 별도 1,000원 

 

반응형

 

먼저 밑반찬과 공깃밥으로 식탁이 채워집니다.

 

나의가야밑반찬
나의가야밑반찬

불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최소한의 반찬입니다. 사실 불고기 먹을 때 다른 반찬은 필요 없잖아요 :)

 

나의가야반찬

반찬을 보니 배고팠던 배가 더욱 고파지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잡채가 있으니 불고기까지 나오면,
생일상 인듯한 기분 일 것 같습니다😍

나의가야잡채
나의가야잡채

 

잡채 너무 맛있는걸요?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배고파서 그런지 너무 맛있어서 불고기에 대한 기대감이 마구 상승합니다!

(잡채 리필했습니다ㅎㅎㅎ)

 

심지어 쌈장도 맛있는데요?? 처음에는 젓갈인 줄 알았습니다🤣

 

나의가야쌈장
나의가야쌈장

아주머니께 여쭤보니 쌈장이라고 하시더라고요ㅎㅎㅎ 대체 쌈장에 무슨 짓을 한 거니??

불고기 없이 상추에 쌈장 넣어서 한입 크게 싸 먹었습니다.


양상추 샐러드와 양파 샐러드(?)는 인원수에 맞춰서 줍니다. 

 

나의가야공깃밥

밥에는 흑미가 섞였는데도 윤기가 돌면서 맛있었습니다. 모두 국내산이라 그런 것 같습니다👍

 

밑반찬과 밥을 조금씩 먹고 있는 동안 생버섯 불고기 2인분이 등장했습니다.

 

생버섯불고기
나의가야생버섯불고기

3가지 종류의 버섯과 파 불고기가 보입니다.

 

bulgogi
bulgogi

이모님께서 동판 위에 예쁘게 불고기를 놓아주십니다.

If you want to have this Bulgogi, you can go to '나의 가야' on 10th floor in the Hyundae Department Store at Samsung station. 

 

마늘도 올려 주십니다👍

나의가야생버섯불고기
나의가야생버섯불고기

빨리 익었으면 좋겠습니다🤗

I can't wait to eat Bulgogi.

 

· I can't wait to 동사원형 - 의미는?

 

I can't wait to eat Bulgogi.
Korean-Bulgogi

소고기라 금방 익긴 하지만, 배고픈 마음을 상추쌈으로 달래 봅니다.

 

상추쌈
상추쌈

지글지글~~ 색상이 변하고 있습니다. 

 

버섯불고기 나의가야불고기
나의가야-생버섯불고기

 

완벽히 색상이 바뀌면 젓가락을 잽싸게 이용하여 한입 먹어 봅니다!

 

심심한 것 같으면서 자꾸 당기는 맛입니다👍

 

현대백화점한식맛집
현대백화점맛집

 

밥 한 공기 뚝딱 먹을 맛입니다.

인위적인 단맛, 짠맛 - 자극적인 맛이 아닙니다!

(평소에 자극적인 맛이나, 짜게 드시는 분은 간이 심심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728x90

 

상추에 불고기 한입, 밥 한입 넣어서 먹어 봅니다.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맛집
현대백화점무역센터점맛집

불고기에 쌈장을 곁들여 상추쌈을 싸 봅니다. 

 

나의가야삼성역맛집
삼역역맛집

 

어느 정도 집중하고 먹은 후에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했더니 샤부샤부 드시는 분들과 곱창전골 드시는 분들도 보이더라고요.

다음번에는 곱창전골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삼성역 근처에서 한식 맛집을 찾고 있다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나의 가야'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대 백화점 상품권으로 '나의 가야'에서 즐거운 식사 했네요🤗 백화점은 상품권 사은행사 할 때 가는 걸로...👍

 

오늘도 여러분께 도옴 되는 맛집 정보였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매일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여러분의 광고 클릭과 카카오 채널 추가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내돈내산 추천 강남 맛집>

· 번패티번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수제버거 맛집

· 삼성역 코엑스 근처 맛집 중앙 해장, 클로리스 티 앤 커피

· 토밥 추천 맛집 역삼역 근처 대우 한우 등심 부대찌개

· 강남 맛집, 역삼 맛집 호보 식당 , 테이블스 카페

· 논현역 맛집 태국 음식 전문점 반피차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