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여행 준비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프런트 카이 커피

반응형

이번 하와이 여행은 ‘참 좋은 여행’으로 신청했어요.

‘대한항공 + 하얏트 리젠시 오션 프런트’ 5박 7일입니다. 

 

동일한 조건으로 개별적으로 알아보니 조금 저렴한 비용이었지만, 저희는 렌트할 생각이 없었기 때문에 렌트비, 주차비 등등을 생각하니 여행사 통해서 하와이 여행을 가는 게 더 경제적인 것 같더라고요. 

 

하와이여행
하와이여행

 

하와이 여행 특성상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라 해도 5박 중에 이틀이 패키지, 3일이 자유여행이었습니다. 

저는 ‘대한항공 +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 오션 프런트’ 5박 7일입니다.

 

대한항공 하와이 여행 인천공항 2 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국민은행 환전 가능

 

대한항공 하와이 여행 인천공항 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국민은행 환전 가능

2024년 첫 여행지는 하와이로 정했습니다 : ) 오랜만에 따뜻한 나라로 가서 즐기고 오려했는데ㅎㅎㅎ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아서 긴팔 옷을 사 입었다는 슬픈(?) 소식! 먼저 2024년 이전에는 국민은

min-amable.tistory.com

 

투어 일정에 대해서는 다시 자세히 알려 드릴게요. 

 


 

일단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로 계획하고 계신 분들은  포터리지 피? 리조트 피? 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할 거예요. 

제가 깔끔하게 정리해 드릴게요. 

 

그리고 오션 프로트랑 오션 뷰랑은 다른 거예요. 

 

오션 프런트 Vs. 오션 뷰
(Ocean Beach Front Vs. Ocean View)


'오션 프런트'는 오션 비치 프런트로, 말 그대로 바다 앞!! 발코니에서 바다가 다 보이는 게 오션 프런트이고,  '오션 뷰'는 바다가 조금이라도 보인다 싶으면 오션 뷰라고 합니다. 

 

하얏트와이키키_오션프런트룸
하얏트와이키키_오션프런트룸

 

저희는 '다이아몬드헤드' 건물 오션 프런트 룸으로 5박, ’ 조식, 포터리지 피, 리조트 피‘ 포함이었습니다.

(더블베드 2개👍)

 

Hyatt Regency Waikiki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포터리지 피? 리조트 피?

 

‘비치 체어, 비치 타월, 부기 보드, 수영장 이용, 헬스장 이용’을 하려면 리조트 피를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포터리지 피는 짐을 방까지 옮겨 주는 비용입니다.
방에 도착하여 짐을 건네줄 때  baggage당 1달러의 팁을 주는 것이 예의라고 들었기에, 저희는 3달러로 팁을 주었습니다.
따라서 포터리지 피와 팁을 별도의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호텔에 1시 30분쯤 도착하니 방이 없다고 빈 객실이 생기면 문자를 보내준다고 합니다.


현지 번호를 알려 주고 1층에 짐을 맡긴 후 30분 동안 방황(?)하고 있다 보니 2시쯤 문자가 왔습니다.

(한국 돌아와서 캡처하니 시간이 한국 시간 기준으로 바뀌네요ㅎㅎ)

 

하와이여행준비
하와이여행준비

 

 

한국에서 유심 구입해서 가면 유심에 있는 전화번호가 현지 번호가 됩니다.

로밍 대신 유심으로 구입해 가심이 현지 레스토랑 예약 등 연락받기가 쉽습니다 : )

 

반응형

 

문자 받기 전까지 (오래 기다릴 줄 알았어요ㅎㅎㅎ) 시간을 때우려고~

하와이 3대 커피라는 카이 커피(KAI COFFEE)에 들렸어요. 

 

카이커피_하야트리젠시와이키키
카이커피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1층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1일 1 커피는 기본ㅋㅋ)

 

카이커피

 

ICED Kai Lattee 1잔, House coffee 1잔 주문했어요. 

둘 다 스몰 사이즈로 $6.50, $3.50이었습니다. 

 

메뉴판에 붙어 있는 가격에 세금은 포함되어 있지 않는 거 아시죠? 

 

 


제 입맛에 카이라테는 많이 달게 느껴졌어요.

얼음이 많이 녹은 후에 마시니 괜찮더라고요ㅎㅎ

 

카이라떼
카이라떼

 

 

한국에도 커피 맛집이 너무 맛있어서 막 특출 나게 우~~ 와~~ 정도는 아니었어요. 

커피맛을 제대로(?) 느껴 보고자 하우스 커피 주문했었는데, 신맛 싫어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맞으실 것 같아요. 

(신맛 선호하시는 분들은 KONA COFFEE에서 아메리카노 드세요~~)

 


 

하얏트 리젠시 짐 보관은 1층, check in은 2층에서 하시면 됩니다.
짐 맡기실 때 체크인 전이라고 해도 짐을 보관해 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

 

체크인하러 2층으로 고고!!! 

호텔 체크인 시 deposit은 250달러로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 현금❌ 

 

그럼 이제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프런트'를 구경하러 가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