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하와이

대한항공 하와이 여행 인천공항 2터미널 마티나 라운지 국민은행 환전 가능

반응형


2024년 첫 여행지는 하와이로 정했습니다 : )
오랜만에 따뜻한 나라로 가서 즐기고 오려했는데ㅎㅎㅎ
생각보다 따뜻하지 않아서 긴팔 옷을 사 입었다는 슬픈(?) 소식!

먼저 2024년 이전에는 국민은행 이용자가 인천공항 2 터미널에서 환전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국민은행 창구는 물론, ATM도 없었지요.
앱으로 환전 신청을 해도 인천공항 2 터미널에서는 수령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H카운터 뒤쪽으로 국민은행(KB bank) 창구가 생겨서 앱으로 신청한 환전을 수령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천공항2터미널_국민은행환전
인천공항2터미널_국민은행환전

 


입국 심사 전,
인천공항 2 터미널 H카운터 근처에 있는 ‘국민은행 및 하나은행’ 환전(currency exchange)하세요~

 

반응형


환전금액을 수령하고 카운터에 가서 짐을 부친 후 출국 심사 하러 고~~~
(모닝캄 카운터는 B 쪽이라서 H 쪽에서 거리가 조금? 멀어요~)

 

대한항공체크인카운터안내
대한항공체크인카운터안내

 

대한항공 체크인 카운터 확인하세요 : )

 



저는 모닝캄이라 대한항공 라운지 바우처도 있지만 마티나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신용카드 연회비 뽑으러~~😅

 

인천공항2터미널_마티나라운지
마티나라운지

(

예전에 찍었던 마티나 라운지 사진 재탕 하기 ㅋㅋㅋ) 

 

일 년에 2번 국내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카드입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 혜택 총정리 국내공항 라운지 이용가능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 혜택 총정리 국내공항 라운지 이용가능

출국하기 약 10일 정도를 앞두고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가능한 카드를 알아보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신세계 삼성카드를 THE S VIP로 교체 발급받았습니다. 마켓 컬리인가요? 로켓 프레시인가요? 오

min-amable.tistory.com

 

이번 호놀룰루 비행기 출발 시간은 오후 8시 35분이었습니다. 

 

호놀룰루여행
호놀룰루여행

 

 

면세품도 찾고 밥도 여유 있게 먹으려고 3시간 전에는 공항에 도착한 것 같아요 : )

 

인천공항2터미널_마티나라운지
마티나라운지

 

아침 비행시간에는 죽도 있어요. 이번에는 저녁 출발이라서 그런지 죽은 없었네요.

출발 시간에 따라 메뉴는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블로그에 올라온 마티나 라운지의 수많은 메뉴들도 고정이 아니라 바뀌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치킨이 제일 맛있었는데ㅋㅋ 사진 달랑 하나 찍었네요ㅋ)

 

 

마티나라운지
마티나라운지

 

그래도 마티나 라운지에서 변함없는 메뉴는 바로 튀김 우동, 짜파게티, 오징어 짬뽕입니다.

신라면 드실 분들은 대한항공 라운지로 고고!! 

 

인천공항2터미널_마티나라운지
인천공항2터미널_마티나라운지


면세품 찾고, 마티나 라운지에서 정리 좀 하고 게이트로 고고!! 

 


 

제가 여행할 때 항상 챙기는 가방이 있는데요~ 

바로 짜잔!! 여행용 접이식 가방? 트래블 보조백?  캐리어 보조가방??ㅋㅋ입니다. 

 

여행용접이식가방

 

특히 인터넷 면세품 찾은 후에 요기에 몽땅 넣으면 얼마나 편한 대요ㅎㅎㅎ 

 

내돈내산입니다.
오해 마세요 :) 

 

 

우선 여기에 넣은 후에 도착지 호텔 가서 캐리어에 정리하면 굿👍

비행기에서 줄줄이 사탕처럼 쇼핑백 챙기는 거 보면 너무 힘들어 보이더라고요~ 

쇼핑 필수템으로 추천! 드립니다. 

 

여행용접이식가방
트래블보조백

 

면세품을 담지 않을 때는 현지에서 쇼핑한 물품을 담아도 굿! 

손바닥 만했던 가방이 엄청 커져서 여행할 때 너무 좋아요! 

 

여행필수템
여행용필수템

 

방수도 되고, 캐리어 손잡이에 끼울 수도 있고, 지퍼도 YKK라서 부드럽고~~~ 

국산 제품이라 다른 제품이랑 비교했을 때 조금 비싸다고 느꼈지만 아주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갑자기 딴 길로 블로그 글이 샌듯한ㅎㅎㅎ

그럼 저는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 스파'에 대한 정보 남기러 가볼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