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미서부

미서부 여행 8박 10일 현지 합류 노랑풍선 패키지여행 내돈내산

반응형

 
미서부 여행!! 
 
대한항공 KE017 편으로 추석 연휴 끼고 8박 10일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한항공_KE017

 
비행기는 제가 알아서 booking 하고, 현지 조인으로 노랑풍선 통해 예약했어요.
여행사 투어 상품 보다 보면 참고 사항란에 다음과 같은 안내 문구가 있는 상품이 있어요. 
 

항공권 개별구매 시 현지 합류 가능합니다. 

노랑풍선_미서부여행

 
 
저희는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항공권을 개별로 구매하고 현지 조인으로 별도의 금액을 노랑풍선에 입금했습니다.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 혜택 총정리 국내공항 라운지 이용가능

신세계 THE S VIP 삼성카드 혜택 총정리 국내공항 라운지 이용가능

출국하기 약 10일 정도를 앞두고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가능한 카드를 알아보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신세계 삼성카드를 THE S VIP로 교체 발급받았습니다. 마켓 컬리인가요? 로켓 프레시인가요? 오

min-amable.tistory.com

 
대한항공이라서 기내식은 나름 걱정 없었지만 '마티나 라운지‘에서 두둑이 배를 채우고 탑승했습니다. 
신세계 THE S VIP카드는 연 2회 국내 라운지 이용 가능합니다 : ) 


그렇게 많이 먹어두고... 스타벅스에 들려서 귀여운 미키빵이랑 아아 사는 나ㅎㅎㅎㅎ 
 

인천공항2터미널_스타벅스

 
스타벅스 줄이 너무 길었어요ㅠㅠ
그래도 커피를 사서 탑승 해야 하기 때문에 기다렸습니다. 
 

인천공항2터미널

 
첫 번째 기내식이 나왔습니다. 
비즈니스 석이 아니다 보니 테이블이 작아서 불편;;;; 
그래도 스테이크 보다 치킨 카레가 훨씬 맛있다는 거ㅎㅎㅎㅎ 
 

대한항공기내식

 
간식 먹고, 라면 먹고 하다 보니 어느새 LA공항 도착입니다.
하도 먹었더니 얼마나 부었는지ㅋㅋㅋㅋㅋ 신발에 발이 안 들어......... 🤣

 
그래요.....
사람들이 스테이크 먹을라고 비즈니스석 타나요....
나도 비즈니스석만 타고 싶다~~~~~~
 


 
LA공항 도착하자마자 현지 가이드님이 기다리고 계셨고,  인천발 여객기(아시아나, 대한항공, 에어프레미아)가 각각 다르다 보니 현지 공항에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LA_international_Airport

 
이날 아시아나 항공이 연착돼서 많이 기다렸어요ㅠㅠ
 
LA공항 안에 커피 빈이 있어서 커피 한잔씩 하면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한국말로 '환영'이라고 적혀 있네요!
(왜 반말이냐!!ㅎㅎㅎ)

LA공항_커피빈

 
역시... 공항은 인천공항이지👍  ㅋㅋㅋㅋㅋ
다들 carousel에 앉아 있거나 바닥에 앉아서 기다리고ㅎㅎㅎㅎ 
 
· <입국 심사용> 비행기 착륙 후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표현 총정리

기초 여행 영어 비행기 착륙 후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표현 총정리

비행기 착륙 후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초 영어회화 표현 비행기 탑승전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드렸습니다. · 비행기 탑승전 공항에서 사용할 수 있는

min-amable.tistory.com

 
그리고 저는 입국 심사 때 받은 질문이 조금 특이했어요ㅎㅎ
너 하루 숙박비는 얼마냐!!! ㅎㅎㅎ
 
입국 심사는 스스로 통과(?)하셔야 하니 간단한 표현들은 공부하고 가세요~ 
 

LA공항카페

 
커피 한잔 하다 보니 사람들이 한 명, 두 명씩 모였습니다. 
 

반응형

 
 
패키지로 미서부 여행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항공권에 따라 가격 차이가 달라질 거예요. 
투어 진행은 미국 현지에 있는 여행사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큰 차이가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관광지, 식당.. 거의 정해져 있는 것 같았어요.
 
미국은 한인들이 많아서 그런지 유럽과 달리 음식 때문에 고생하지 않았어요. (한식을 진짜 자주 먹었어요ㅋㅋ)
 

American_Buffet&amp;Grill

 
공항에서 바로 이동한 첫 번째 장소는 식당입니다👏👏👏
밥을 먹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스튜디오,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로 향했습니다. 
 


 

 
 
미서부 여행은 자유여행으로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ㅎㅎ
시간도 길게 낼 수 없고 오랫동안 운전 할 체력(?)도 안될 것 같아서, 이번에도 쿨~ 하게 패키지여행으로 선택했습니다. 
 
패키지여행이 그렇듯 여유가 많이 없었지만 
짧은 시간 안에 여러 곳을 둘러볼 수 있었고, 
장거리 운전의 피로도를 많이 줄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우리는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일상으로 복귀해야 하니깐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